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팔라딘] 하루시 120%초반으로 간신히 잡네요

홀리
조회: 52
2026-06-26 05:52:06
2년만에 복귀해서 챌섭 연모 하루시드 잡고오는 길인데

124%
2페에서 딸피 만들고 강공 보내고
잡몹 쳐서 저스티스 쿨 미리 돌리고
제발 또 강공 가지 말라고 기도하면서 평타로 3페 넘겨서 리레에 저스티스 넣고
그지랄로 최적화를 해야 2초인가 남기고 깨네요
일필은 저스티스랑 돌고 있겠거니...방치..

옆 레테는 80%대로 깨던데 111%일 때 3페 한줄남았다 하니까 애들이 다 안믿음ㅋㅋㅋㅋㅋㅋㅋ
공속이 8단계가 맞냐니 평타 잘 친거 맞냐니(블래꾹이라고!) 별 소리를 다 들음

약한거 알고 했고 그러려니 싶은데
확실히 알겠는건 피감과 회복스킬은 생존유틸이 아니라 딜유틸임
준극딜때 피감 켜지는거 보이면 회복 먹으면서 악바리로 평타 우겨넣어야 130%중반~에서 간신히 클리어 되는 느낌

Lv69 홀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