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블래스터] 더킹 스웨이 같은 손가락으로 누르시나요?

아이콘 때애두
댓글: 6 개
조회: 226
2026-06-26 11:47:28
지금 더킹을 A, 스웨이를 Q에 두고 쓰는데 스위칭(?)할때 손가락을 바꾸면 안꼬이는대신 타이밍에 이슈가 생기고, 같은 손가락을 쓰면 스위칭하고 첫 더킹/스웨이때 삑 난다음에 제대로 캔슬되네요 다들 어떻게 쓰시나요?
지금은 더킹(A)은 무조건 약지로 누르는데 약지를 스웨이(Q)로 옮기고 더킹(A)을 중지로 눌러야되나 고민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