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블래스터] 님들 블래 2주차인데 보스 질문 몇개 있습니다.

난닉네임이끊
댓글: 1 개
조회: 70
2026-06-26 22:28:04
1. 듄켈 할 때 자주 죽는 패턴이 근접에서 딜 치다가 전사 엘보 공격맞고 기절 맞고 연타로 맞아서 죽던데 이럴 땐 그냥 덮점으로 빼는 게 나은 걸까요?

2. 카더스크 눈 레이저 때 숔웨캔, 매그팡을 치기엔 빨려가서 죽고 끝 공간가서 익플무 쓰고 점 숔웨캔 넣어도 안 닿던데 블래는 그냥 가만히 서 있는 게 맞는 건가요?

3. 진힐라 시작 직후에 시체 깔린 곳에서 극딜 및 해매팡 털 때 피가 너무 갈려서 제단을 거의 반강제적으로 풀어야 하던데 진힐라 팁 같은 게 있을까요?




Lv17 난닉네임이끊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