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히어로] 혀로 해보고 느낀점

저녁붉은노을
조회: 139
2026-06-27 02:47:50
지금 278임 노말 메이린이 끝
혀로 유틸이 좋다 는 그냥 모전 안에서 좋은 느낌임
데폴 버러지임 딜레이,화면반갈,씹힘 조트 무적기임
그냥 쿨 25초 때메 좋다 느낌이지  러지

극딜 20초 온전히 치면 극이 좋은 느낌이지
가만히 쳐 치면 뒤짐 그런다고 무빙 하면 딜로스
극딜벞에 피감or횟수(데슬처럼)or 10~15초 해주거
그냥 15초가 적당해보임 헤카테 있으니

소드일루전 즉발로 좀 나오게 해라
파택잔상 같은거도 참
혀로가 그냥 순간이동,돌진에 조트

이건 개인적으로
8방향 돌진 좋은데 높낮이가 낮음
내가 바이퍼 있어서 그런건가
퓨챠 처럼 좀 높으면 좋을거 같은느낌

주력기 딜레이캐릭은 뭐 쩔수긴함
제가 챌섭 키우면서 느낀점임

Lv16 저녁붉은노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