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델] 아델 시작하는 유저임다 행밈들

아이콘 광장코아
댓글: 4 개
조회: 245
2026-06-27 09:42:11










혹시  유트브나  공략글같은거  따로  정리잘된글  있나요!?
선오리진 후  시퀀스  쓰는건지  시퀀스  쓰고 바로  오리진쓰고  평딜하다가  5차바인드  쓰고하는지  접었다와서  하나도  몰루겠습니다.. 유저분들  글  정독해봤는데  머리가 나빠서...

노력은  이정도했는데  머리가나쁘네요...

준극딜은  첼섭기준  스톰  부스터  하나  뭘  넣어야할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