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델] 뉴비 5천만 이후 템셋팅 도와주십쇼 ㅠㅠ

Xur
조회: 108
2026-06-27 16:05:54
뉴비다보니,, 자본에 맞춰서 싸게 나올 때마다 매물을 구하다보니,,


현재 

1. 18 거공 레에
2. 18 루컨 레에
3. 미트라 쌍레 
4. 마도서

이렇게 칠흑 4셋에 이벤링 30%짜리 2개가 떠서 일단 끼고있고,

이후 진행을

돈모아서 마깃안 18레에 구해서 칠흑 5셋 맞추고
 

1. 에스텔라 이어링 유닠 사서 챌섭에서 받은 17성
2. 데브펜 유닠 싼거 사서 17성 발라서

여명 2셋

총 칠흑5셋 여명2셋 가려고하거든요.. 돈이 좀 더 모인다면,, 칠흑 7셋으로..? 가는 식으로 가고싶은데 이렇게 하는게 맞나요?

Lv17 Xu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