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알파 극딜 질문

님편
댓글: 3 개
조회: 201
2026-06-28 13:52:46
안녕하세요 이번챌섭에거 제로키우고 있는 메린이입니다

필터키 사용하고 있으며 딜할때 스킬을 번갈아가면서 쓰니까
평소보다 조금더 누르는 느낌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알파 극딜의 경우 윈윈윈윈이다보니 계속해서꾹 누르면 뭔가 @스킬 타이밍에 스킬이 잘안나가는 느낌이 들어서

평딜처럼 꾹 4번 누르는게 좋을까 라는 생각이드는데 다른분들은 알파 극딜시 @ 선입력 타이밍을 어떻게 잡으시나요 ?

Lv20 님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