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란] 아란 6차 극딜때 이거 라스트스탠드 원리가 어케되는거임

은발고양이귀
댓글: 6 개
조회: 194
2026-06-28 16:06:45
오리진 극딜때 가끔 스킬 꼬여서 스킬 순서 반대로 쓰면 (ex)극딜버프키고 브마 먼저 안 쓰고 서지-헌티즈-오리진)
라스트스탠드 지혼자 비활성화 될 때 있던데.(서지-헌티즈에서는 활성화됐다가 오리진 누르면 2초뒤 비활성화 됨)
오리진에 초각성 상태 꺼트리는 기능 없고 오히려 지속시간 증가 붙어있는데 라스트스탠드 왜 지혼자 꺼지는거임?

막줄에 '초각성 상태에서 엔드게임 사용 시 5초로 변경'<-이거 때문이면 그 위에 '초각성 상태가 15초 동안 지속되며' 랑 '콤보100당 초각성 지속시간 1초 증가'이거는 무슨효과 인거임.

2.일단 유튜브에서 극딜사이클 버프-브마-오리진-스탠드,서지,헌티즈 라고해서 그렇게 쓰고있긴 한데
후오리진으로 버프-브마-스탠드-오리진-서지,헌티즈 하면 안 되는거임? 오리진 설명에 딱히 먼저 써야되는 이유 없고(비숍처럼 먼저쓰면 최종뎀 버프 준다던가 하는 등) 먼저쓰면 오히려 콤보 꼬여서 라스트스탠드 날려먹을 때가 많던데
후오리진으로 써도 되는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