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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근래 안올라오길래 써보는 키네 개선안

아이콘 몬스타엑스
댓글: 17 개
조회: 1272
추천: 11
2020-12-02 11:41:07
키네시스는 일단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는데요

키네시스의 문제점은 일단 두가지로 크게 잡을수 있습니다

어려운 보스전,답답한 기동성

키네시스의 사냥은 정말 전직업 탑급이라고 할정도로 원킬컷도 쉽고 범위도 넓어 좋은데,그에 비해 보스는 너무나도 어렵습니다

키네시스의 보스전때문에 키네시스를 안하거나 포기하시는분들이 많죠



1.     쿨타임 210초->180초

싸이코메트리/싸이킥오버 쿨타임 210초에서 180초로

싸이킥 토네이도 쿨타임 120초에서 90초로


2.      PP문제


하이퍼에 그랩/드레인 타격시 회복되는 PP가 2배가 되도록 변경

싸이킥 포스 적중시 틱당 PP 1칸 회복

텔레키네시스 타격시 PP 1회복


싸이킥 토네이도 15→8칸 또는 소모 pp삭제

얼티메이트-트레인 15칸→8칸

얼티메이트-메테리얼 7칸→5칸

얼티메이트-싸이킥 샷 5칸→3칸

사실 PP문제는 다른 문제에 비해 덜한편이죠



3.        스킬문제

[★직업군 공용 5차 없음
★]


-BPM 타격시 PP 1칸 소모로 변경

-싸이킥 무브 쿨타임 5초로 변경(사용할곳이 많은 스킬+호영보다 자유롭지 못한 이동이면서 10초의 쿨타임 보유중)+아래로 이동기능 추가

-싸이킥 토네이도 마지막 타격 수동으로 변경(풍마수리검처럼)

-싸이킥 차징 20칸 회복으로 고정(최대PP가 40칸이라는 전제하에)

-텔레키네시스 100% 사출로 변경

-로오브 그라비티/싸이킥 토네이도의 PP 소모량을 삭제하거나 얼티메이트 스킬로 변경

-샷과 메테리얼,드레인의 후딜 감소

-샷 타수 일정하게 변경

-메테리얼 타수분할/무빙매터 타수분할




4.      편의성문제


-점프 4단점프로 롤백

-BPM 온오프 버프창에 표시

-샷 단축키세팅에 등록가능하게 변경

-브레이크 파컷화(후딜 심함
+범위 까다로움+타수 안좋음)


-임계 패시브화(전투 상태가 되었을때 발동되게 변경하거나)




5.     쓸 스킬이 많음


이건 각자 생각하는게 다를텐데 
저는 두개를 생각해봤습니다


먼저 공용5차가 디버프기로 나오는것과 디버프기 통합

디버프기가 5차가 되는것은 예를 들면

얼티메이트-싸이킥 그라운드

PP 1칸 소모 , 1000% 데미지로 5번씩 지속해서 공격하며 [싸이킥 드레인,싸이킥 포스,싸이킥 그라운드,싸이코 브레이크,싸이킥 샷]의 디버프를 걺(지속시간 60초,주기적으로 타격하며 pp 타격당 3회복,재사용 대기시간 없음)


이러면 더이상 디버프 관리할 필요가 없겠죠?


아니면 애초에 디버프기들을 통합을 하던지..

만약 첫번째 방법대로 한다면 5개의 스킬을 안쓰게됩니다

그렇다면 저 스킬 한번 누르고 토네이도/로옵그/트레인/무빙매터/비피엠 쓰고 메테난사

훨씬 수월해지긴 하겠네요..


전 개인적으로 기동성 개선을 원합니다..(점프 속도+거리 증가=답답함 해소)

그리고 디버프가 통합되어 자동으로 공격하고있으면 편할거같기도 하구

원래 키네만 이리 쓸게 많은지 디버프를 줄여도 많아보이는건 기분탓인걸까요


피드백 있으면 말해주세용 바로 수정하겠습니당

대적자

Lv70 몬스타엑스

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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