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콜 저번 패치 후 조금 사람된듯하죠? 어떠신가요..(대신 겜이 좀 아파졌지만ㅠㅠ)
전 그동안 빙결중첩 감소를 삭제해야된다고 했었는데
썬콜 극딜 두스킬 썬브 2타딜올려주고 라스피 초 줄이는거 보고 중첩 감소삭제는 절대 안해주겠구나 싶었습니다..
대신 라스피 초줄면서 빙결유지는 좀 숨통 트였다고 생각함 잘한 패치~
다만 라스피가 하이퍼라 쿨감 안먹는게 쓰면서 쿨 밀리는게 좀 답답하네유 ㅠㅠ
썬브야 원래 쿨이 적어서 어떻게 기다리겠는데 쥬썬 쿨은 돌았지만 라스피는 좀 남아서
오매불망 라스피 쿨돌기를 기다리는거 좀 현타오더라구요 ㅠㅠ
<라이트닝스피어>
*(현재)재사용대기시간 60초
>> 재사용대기시간 50초
쿨타임을 극딜주기에 맞게 변경할 필요가있다고 생각해요. 쥬썬이랑 썬브 메르 쿨감먹히는거 감안하구(+@템쿨감)
극딜 시전시간 감안하면 3~4초.. 10초 정도만 줄여주면 딱 떨어지게 효율적으로 쓸수 있을듯한데 어떠신가요.
그리고 코어 수식어좀 컨셉에 맞게 바꿔줘요!! 뇌창 >> 뇌구
<익스트림 매직>
*(현재)도트 데미지, 기절, 빙결, 암흑, 마비 상태의 적 공격 시 최종 데미지 20%증가
>> 도트 데미지, 기절, 빙결, 암흑, 마비 상태의 적 공격 시 최종 데미지 20%증가, 모든 얼음 마법 공격 및 아이스오라 스킬 사용 시 30% 확률로 빙결 중첩 2증가.
>> 도트 데미지, 기절, 빙결, 암흑, 마비 상태의 적 공격 시 최종 데미지 20%증가, 모든 전기 마법공격 스킬 사용 시 30% 확률로 빙결 중첩 미감소.
원래 익스트림매직은 불독은 불독특성, 썬콜은 썬콜특성효과(몬스터 확률 즉사)가 들어가있었는데
즉사 패치하면서 썬콜특성이 없어졌죠. 불독은 현재 익매에 도트지속시간 늘려주는 특성 효과있으니
썬콜도 썬콜만의 특성효과 넣어주면 좋을꺼같애요~ (적은 확률로 빙결스택+2되는 효과라든지..
적은 확률로 전기공격시 빙결중첩 미감소효과라든지...)
아이디어가 딱히 생각나진 않는데 좋은 아이디어 없나요?
<프로즌브레이크>
*(현재) 빙결 상태의 적 공격 시 20%확률로 빙결 중첩당 방어율 5% 무시
>> 빙결 상태의 적 공격 시 20% 확률로 빙결 중첩당 방어율 3% 무시 (확률 중첩 가능)
프로즌브레이크는 실험결과 빙결5중첩시 20%확률로 방무25%로 알려졌는데
확률도 중첩되게 해야하지 않나..
어차피 전기스킬쓰면 빙결중첩깎이는데 확률이라도 5중첩시 100%가 되어야하지 하지 않을까요?
방무수치를 좀 깎더라도(중첩당3%?) 확률이라도 쓸만하게 바꾸었음 싶습니다.
<엔리멘탈 어뎁팅>
MP 190 소비, 치명적인 상태 이상 공격 방어 시 30초 동안 모든 상태 이상을 막는 보호막 발동 후 재사용 대기시간 240초 적용.
>> MP 190 소비, 치명적인 상태 이상 공격 방어 시 30초 동안 모든 상태 이상을 막는 보호막 발동 후 재사용 대기시간 210초 적용.
현재 모든 상태이상 방어는 아닌거 같은데 맞나요? (하급 상태이상은 못막는거 같은데..암흑 슬로우 이런거..)
만약 아니라면 발동때는 스킬설명대로 모든 상태이상을 방어해주면 좋겠습니다.
쿨 30초만 줄여주세요..ㅠㅠ
+ 엘퀴네스 외형 레드전으로 롤백 강력히 원함! (당시 있었던 소환선딜이랑 공격딜은 없애구 현재처럼 동일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