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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키네는 초기 설계부터 딜로스가 넘심한듯

메론맛
댓글: 3 개
조회: 1129
추천: 3
2021-05-30 14:05:57
요즘 부캐키우면서 느끼는건데 이건 그냥 초반설계부터 잘못된게 아닌가 싶어요 

키네 보스전에서 딜로스 크게 느껴지는부분이 
1. 상황에 따른 PP 수급부족 2. 수많은 스킬들과 지나치게 긴 후딜 3. 텔빌런 상대시 무빙매터 딜로스 
였는데 3은 그냥 강원기가 트롤해서 스킬잘못만든거고 1,2는 그냥 태어날때부터 잘못설계된 고질병같아요 

PP수급은 자쿰 카퀸같은 샌드백이 아닌 이상 거의 모든 보스에서 심각한 딜로스가 발생하는게 눈에 보이고 

최소한 bpm이라도 PP 안먹던가 아님 1회 발동시 가 아니고 1회 타격시 PP를 먹던가 하지 
이거땜에 bpm도 일일이 껐다켰다 하면서 그 키고 끄는 후딜동안 딜 못하는것도 전부 딜로스 

그와중에 드레인 포스 그라운드 브레이크 이거 깔고 할때마다 다른직업은 그냥 네대 공격을 더하는데 키네는 이거도 그대로 딜로스로 돌아오고 

그냥 초반 설계부터 너무 불편하고 상황이 쪼금만 고정형 샌드백에서 멀어지면 바로 딜로스 우수수 쏟아지게 설계된것같아요. 불편하고 둔하고 답답함.. 

몬스터 그랩하는것도 가만보면 장점은 1도없고 오로지 패널티밖에 없는구조같고 



참 컨셉하고 5차도 그렇고 하고싶은 직업이고 조정하면 정말 재밋는 직업이 될 수 있다생각하지만

그 재밌는 직업이 되기위한 조정을 하려면 PP수급, 후딜축소, 디버프통합, 몬스터 그랩삭제 등 황선영의 흔적을 굉장히 많이 삭제하는 조정이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답답함 불편함을 추구하는건 요즘 게임트렌드에 안맞는다고 생각함 

굳이 키네 컨셉이라고 들고갈 필요가 1도없는 짐짝들을 너무 많이 들고있는기분이 들어요 ㅋㅋㅋ

Lv67 메론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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