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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모법 패치 망상

아이콘 마셜리
댓글: 3 개
조회: 1326
2021-08-08 17:22:34

공용
1차
에너지볼트 삭제, 매직클로로 변경 데미지는 비슷하고 최대 4마리 타격
매직 아머(스킬 이름, 아이콘 리워크 필요) 방어력 외 이동속도 20, 점프력 10 추가

3차
텔레포트 마스터리 - 애드 레인지 추가 (썬콜 하이퍼 텔레포트 관련 삭제)
텔레포트 마스터리 공격범위 좌우로 10px씩 증가, 데미지 340% -> 600% 증가

4차
인피 개편 (호불호 많이 갈리니 상세히 쓰지 않음)

5차
강화 코어 텔레포트 마스터리 추가, 레벨당 2% (불독도 2%)
언스테이블 랜덤뽑기 삭제, 1차~하이퍼 스킬 중 하나를 등록하여 사용
쿨타임은 원래 스킬 쿨타임의 2배 (쿨감 적용안됨)
등록 불가 스킬 : 쿨타임 없는 스킬, 힐, 용사의 의지

비숍
2차
홀리 에로우 범위 2배이상 대폭 증가 혹은 리메이크로 스킬 추가

3차
샤이닝 레이 범위 20% 증가
홀리 심볼 드롭률 30% 추가 (홀리 심볼 하이퍼 삭제)
비숍과 거리가 멀어지면 생기는 패널티 삭제
거리 상관없이 경험치, 드롭률 30%
홀리 매직쉘 저항삭제, 지속시간 5초로 감소, 벞지 적용 (매직쉘 하이퍼 삭제)

4차
엔젤레이 타수, 퍼뎀 하향 7회->5회, 225%->290%
제네시스  파이널 어택 추가, 범위 15% 증가, 딜레이 30% 감소, 사용중 텔포가능
어드밴스드 블레스 공/마 50으로 상향, 보공 10% 추가(어드밴스드 블레스 하이퍼 삭제)

하이퍼
매직쉘, 홀리 심볼, 어드밴스 블레스 삭제
빅뱅 - 범위 15% 증가
빅뱅 - 마리수 2마리 증가
빅뱅 - 데미지 20%
엔젤레이 - HP 회복 10%p 증가
엔젤레이 - 데미지 20%
엔젤레이 - 타수 1 증가
제네시스 - 쿨타임 50% 감소
제네시스 - 파이널어택 확률 10%p 증가
제네시스 - 데미지 20%(파이널 어택도 같이)

벤전스 상태에서도 언스, 제네시스, 디스펠 사용 가능
사용시 엔젤레이 공중에서 사용가능

5차
프레이 락기능 추가 - 추가 입력시 꺼지지 않음 (아니 off기능 그냥 삭제해)
인트 비례 최종뎀 삭제, 스킬 레벨 비례해서 최종뎀 6~35%로 변경
비숍 본인도 상태이상 해제, 회복, 공속증가 적용
지속시간 레벨 상관없이 15초로 감소, 인트비례 5000당 1초 증가 (최대 30초)


썬콜
2차
프리징 이펙트 빙결 중첩당 크리데미지2%, 데미지9% 삭제, 중첩당 최종데미지 4%로 변경
칠링 스텝 발동 확률 60%->100% 변경

3차
아이스 스트라이크 범위 20% 증가
엘리멘탈 어뎁팅 30초->10초로 감소, 쿨타임 발동 즉시 감소, 240초->180초
프로즌 브레이크 확률 20% -> 100%로 중첩당 방어율 5%무시

4차
체인 라이트닝 마리수 8마리로 증가, 보스 데미지 +20%, 첫타 Y축 판정 상향, 첫타 사거리 15%증가
공중에서 사용가능, 캐릭터 캐릭터 앞에만 머물던 공격판정 캐릭터 뒤통수까지 증가
전이가 첫 타격 이후 매 타격마다 최대 2줄기씩 늘어남(번개 특성상 여러갈래로 쭉쭉 갈라짐)
블리자드 범위 15% 증가, 딜레이 30% 감소, 사용중 텔포가능
프로스트 이펙트 빙결 중첩당 크리데미지3%, 데미지12% 삭제, 중첩당 최종데미지 6%로 변경

하이퍼
텔레포트 삭제
블리자드 - 쿨타임 50% 감소
블리자드 - 파이널어택 10%p증가
블리자드 - 데미지 20%(파이널 어택도 같이)

아이스 오라 대체로 빙결 중첩용으로 밖에 쓸모 없어서 바꾸고 싶은데 좋은 아이디어가 안떠오름

5차
아이스 에이지 지속시간 20초로 증가

불독
불독 고유 스킬의 모든 도트뎀에 크리 적용

2차
플레임 오브 크기, 범위 2배이상 증가

3차
익스플로젼 범위 20% 증가
텔레포트 마스터리 272% -> 350% 도트뎀 98% ->150% (텔포 코강 레벨당 3%->2%)

4차
페럴 라이즈 상단, 하단 범위 30px증가, 공중에서 사용가능
플레임 헤이즈 Y축 판정 상향, 사거리 15% 증가, 딜레이 20% 감소, 공중에서 사용가능
미스트 이럽션 사거리 20% 증가, 공중에서 사용가능
메테오 범위 15% 증가, 딜레이 30% 감소, 사용중 텔포가능

하이퍼
포이즌 미스트 삭제
페럴라이즈 - 데미지 10% -> 20% 상향
미스트 이럽션 - 데미지 10% -> 20% 상향
메테오 - 쿨타임 50% 감소
메테오 - 파이널어택 확률 10%p 증가
메테오 - 데미지 20%(파이널 어택도 같이)

메기도 플레임 쿨 120초로 증가, 10초 바인드

5차
포이즌 노바 폭파 범위 20% 증가
퓨리 오브 이프리트 쿨 120초로 증가, 30렙 데미지 440%->880% 증가
퓨리 끝난후 이프리트 재소환(지속시간 초기화)





체라, 헤이즈 Y축 늘리는 이유
파풀라투스 2페 코앞에서 모기마냥 얼굴에 비벼대는데 못 맞추는게 가관임
그 외 핑크빈 석상, 반반 회오리, 루시드, 아크 바인드 등이 있음
엔레 호밍 판정은 딱히 상향할 필요 없을만큼 좋음

체라 뒤통수는 뭐냐면 체라는 사거리 짧은 주제에 팔 뻗을때 지팡이 앞에서부터 공격 판정 있어서
사냥, 보스에서 상당히 구리니까 뒤로 땡기자는 뜻
비숍, 불독 엔레, 페럴, 헤이즈는 몹들이랑 붙어있어도 피격판정이 되는데
체라는 몹에 비비면 판정이 밖으로 나가 허공을 때려서 칠링스탭 비비기도 애매함

체라 첫타 사거리 짧음, 엔레랑 비교하면 더 체감됨
그래서 상향 필요

체라 전이 판정이 구리고 무조건 한줄기만 나가고 뒤로는 절대 전이 안됨
전이 사거리는 전방, Y축 모두 짧은거 같다가도 조건만 맞으면 엄청 길어지기도 해서
비슷한 환경에서 2마리만 때리는가하면 7마리 전부 때리기도 하고
직선방향 노렸는데 이상하게 전이되서 아래로 튀고있고
여러므로 암걸리는 상황이 많이 전개되므로 공격판정 상향 및 전이마다 2줄기로 상향이 필요
체라 부분에서  '(번개 특성상 여러갈래로 쭉쭉 갈라짐)' 글자에 번개사진 링크 걸려있음

썬콜 평딜 약하니까 뎀퍼 60퍼 없앤김에 체라 - 보뎀 20% 추가

헤이즈 사거리는 페럴보다 짧기도해서 상향
그에 맞춰 미스트 이럽션도 폭발 가능 범위도 상향

페럴 하단판정 0인거 실화? 급히 하단판정 보급이 필요하다 생각됨

공중 사용 가능한 스킬
링크 전수 부족해서 미하일 스탠스 없을때 맞을때마다 공중에 떠서 스킬 못 쓰는게 짜증나 적은게 첫 이유
그리고 비숍 점프 빅뱅처럼 점프텔포 사냥도 좋다고 봄(팬텀 침줄)

공중텔은 대부분 상황에서 사거리 늘린대신으로 없어도 괜찮다 생각함.
물론 '대부분', 검멘 세렌까지가면 있는게 좋고 에반처럼 텔포도 있으면서 윗점 있는것도 좋고
그러면 에반들도 사례가 생기면서 점프텔 받을 수도 있고

인피는 솔직히 어떻게해도 현재보다 안좋게 밖에 패치방향을 맞추는거 밖에 생각이 안남
어차피 어설프게 상향하다 너프 먹을바에 차라리 현상유지가 나을지도

불독은 비숍, 썬콜처럼 화끈한 딜상향 없는 대신
도트뎀에 크리 터지는거랑 120초쿨 극딜에 맞춤
조삼모사 느낌일 수 있는데
엔버링크나 113초주기 인피+언스+인피, 각종 버프 고려하면 솔플, 극딜면에서 큰폭 상향이라 봄

퓨리 후 이프리트 초기화 해줘야된다생각 됨
비숍은 리브라쓰고 꺼지면 바하뮤트 리필됨
그래서 평소에 비숍하다가 불독하면 종종 이프리트 리필해야 되는거 잊어서 퓨리 쓸타이밍 놓침

제네시스, 블리자드, 메테오
쿨감 50% 있는 이유, 딜레이 감소시킨김에 사냥, 보스 둘다 자주 쓰라고 적었는데
퍼뎀들 보니까 굳이 안써도 될정도로 평딜보다 아주 조금 쌘수준임
근데 듀블 닼사 블토캬퓨 마냥 최종뎀 1%라도 간절해지면 쓰겠죠
배메랑 비슷한 느낌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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