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모험가 직업군 대규모 개편예정에 맞춰서 아크메이크(썬콜) 직업군 스킬 개선안을 건의드립니다.
<1차스킬>
- 텔레포트 : 후딜 감소, 공중으로 텔레포트 가능하도록 변경
<2차스킬>
- 매직부스터 : 패시브 스킬로 변경
<3차스킬>
- 아이스 스트라이크 : 시전 속도 향상, 스킬 이펙트 개선(얼음 정령을 소환하여 얼음 폭풍을 일으키는 컨셉 삭제)
- 글레이설 체인 : 스킬 이펙트 개선('얼음'의 사슬임이 강조될 수 있도록 변경)
- 프로즌 브레이크 : 20% > 40% 확률로 방어율 무시
- 매직 크리티컬 : 크리티컬 확률 30% > 40% 로 변경
- 엘리멘탈 어뎁팅 : 재발동 대기시간 240초 > 180초로 변경 (극딜 주기에 맞춰 라이트닝 스피어와 같이 쓸 수 있음)
<4차스킬&하이퍼 스킬>
- 체인 라이트닝 : 전이 범위 상향, 추가 크리티컬 확률 삭제, 스킬 이펙트 개선(몬스터가 감전되는 느낌 강조)
- 블리자드 :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니더라도 파이널 어택류 스킬이 발동되도록 변경, 스킬 이펙트 개선(현재의 스킬 이펙트는 얼음의 창이 아닌 '우박'을 던지는 것처럼 보임)
- 엘퀴네스 : 공격속도 및 주기 증가
- 인피니티 : 시작 - 끝물의 데미지 편차 감소
- 프로즌 오브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2초 or 삭제
- 라이트닝 스피어 : 스킬이펙트 변경(전기의 구를 소환한다는 컨셉인데 강조될 수 있도록, 스킬 범위 명확히 표시될 수 있도록 함)
- 아이스 오라 : 빙결 중첩속도 향상, 스킬 이펙트 변경(현재의 이펙트는 바닥을 가려, 카벨룸의 꼬리 패턴 등과 같은 패턴을 피하는데 방해를 주고 있음, 얼음 결정이 은은하게 캐릭터 머리 쪽을 떠다니는 이펙트 등으로 변경)
<5차스킬>
- 아이스 에이지 : 장판 지속시간 15초 > 30초로 상향
- 썬더 브레이크 : 주피터 썬더의 감전 피해를 입는 적에게 정지되는 효과 추가
- 주피터 썬더 : 썬더 브레이크를 정지시킬 수 있음.
- 언스태이블 메모라이즈 : 시전속도 향상 및 후딜 감소, 3개의 스킬을 저장할 수 있도록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