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없데이트 방지 키네 개선안(1일차)

Skrecky
댓글: 1 개
조회: 596
추천: 10
2022-01-06 02:45:51
라이브를 보고 언급되지 않은 직업들은 싸함을 느꼈습니다. 상향평준화를 외친 이 상황에서 없데이트는 곧 도태된다는 것을.. 비인기 직업도 소외되지 않게 꼼꼼하게 잘 챙겨주세요!!!


키네시스 본캐 4년차 유저의 꼭 필요하다 생각하는 개선안 3가지 입니다.

1. 하이퍼 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 개선 210 -> 180초
2. 직업군 5차스킬 추가
3. x축 이동관련 점프, 스킬 개선





아래는 개선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1. 하이퍼스킬 싸이킥오버, 싸이코 매트리 재사용대기시간 개선

210초 쿨타임은 전직업 통틀어 제일 근본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이퍼스킬이라 쿨감, 재사용 안먹히는데 180초 120초 그 어느 주기와도 맞지 않습니다. 솔플, 파티격 할 것 없이 너무나도 부정적 경험이 많습니다. 쿨타임 조정이 안된다면 그 이유에 대해서 설명이 필요합니다.


2. 키네시스, 제로는 5차 직업군 스킬이 하나 부족하다.

이에 대한 글이 꾸준하게 올라옴에도 지금까지 단 한번의 개발자의 코멘트가 없습니다.
더불어 키네시스 직업군은 프렌즈스토리로 멀티유니버스에 속합니다. 즉, 메인 스토리와 동떨어져있으며 앞으로도 나아가지 않는 세계관이죠.. 이번 기회에 5차스킬 뿐만 아니라 멀티 유니버스 세계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3. x축 이동기의 부재

다른직업들과는 상반되게 키네시스는 x축 이동기가 너무나도 빈약합니다. 마법사 직업군 이동기 개편 소식을 듣고 내심 기대했었으나 결국 '텔레포트 마법사 직업군의 개편' 이더군요.

2차스킬 얼티메이드-딥 이택트 스킬의 경우 텔포 판정이 있으나, pp5소모와 극심한 선후딜로 인해 키셋팅하나 잡아먹는 계륵같은 스킬입니다. 이부분에 있어서는 스킬 리유얼이 되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ex)팬텀 트와일라이트

Lv22 Skreck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