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블자 이펙트개선 차라리 기존께 더 이쁜듯
(보라색 눈뽕은 쪼금..)
+추가 파택이 패시브화가 되어버려서
기존처럼 꾸준히 안눌러도 되는상황.
(사용시, 슈스탠정도 추가해주면 컨하는데있어서
스킬 범용성이 굉장히 좋아질듯.
이 부분은 메테오,제네시스 등등 법사공통.)
슈스탠은 개인적인 그냥 바램입니다.
2.벽텔 가능하게. 이건 텔직업군 공통으로 이번 패치때 못받으면
다음은 패치받기힘들듯.
3. 썬브 정지. 코코볼,풍마 히트율 높게 패치해준 마당에 썬브라고 안해줄 이유없다고봄. 애초에 사람들 나썬팬 얘기할때 인식은 풀히트임
(다른보스들은 컨으로 풀히트를 해낼수있다하나,
고정형보스 루시드1페,윌3페 등등 컨으로 극복할수없는 부정경험발생)
4. 어뎁팅패치 이건 건의 필요하다고봄- 테섭확인결과 개선완료
더스크 스봉같은 상태이상은 면역이 안댐.
어뎁팅이 상태이상 완전 면역인데 말도 안되는거임 사실
(라스피 상태면역이 없는이유는 어쩌면 어뎁팅때문인데
어뎁팅의 완전 상태면역이라도 패치 받아야합니다.)
5. 칠링스탭의 존재가치.
이번 패치로 불독 슬라임바이러스같은 왜있나 하는 스킬
리메이크 받았음. 칠링스탭도 리메이크받아서 불독 신스킬처럼
다른스킬 코강에 묶어서 같이 달아주면 좋을듯.
(이 경우, 기존의 코강해두신분들은 어떻게 해야되는지 합의점,논의가 필요한 부분)
(어떤식으로 바뀌어야할지는 논의가 필요함)
포이즌리전처럼 바닥에 깔리는 매커니즘은 비슷한데 효율차이 너무남
칠링스탭도 번개스킬이랑 써먹을수있게끔 바뀌면 좋겠음.
6. 아이스오라 테섭기준 체감이 없다는 말이많음.
체감되게끔 바뀌면 좋을듯
+추가 스탠스 100퍼 평준화 말나온상황인데
오라에 스탠스 20퍼 효과 변경요망.
(전직업군 기본 스탠스100퍼 설정해둘거 아니면,
스탠스100퍼 아이스오라 효과말고 패시브에 넣으면 될듯.)
7.썬바
패치로 파티기준 2초 늘었다고 하는데 바뀌면 좋은거긴하나
현상유지되도 괜찮다고 생각하는터라 넘김.
8.체라. 말이많음 애초에 빅뱅같은 범위기였으면 말이없었음.
전이라 이게 로직이 참 문제가 많은듯. 리메이크후에도
체감이 안된다는 말이 많음.
체라 또하나, 설명에 달린 크확25퍼.
기본크확도 낮은직업군에 속하는데 없애고
패시브크확 10~15퍼정도로만 개선되면 좋을듯함.
9.텔포. 거리때문에 말이많음. 오류면 고쳐줬으면 좋겠고
윗점이 생김으로 인해 텔길이를 통일화 시킬생각이면
하이퍼 텔마-> 다른 쓸모있는 하이퍼로 변경요망
(후자의 경우, 어떤 하이퍼가 와야할지 논의가 필요)
10.에이지. 발판 부서질시 없어지는 거 개선요구.
(ex. 루시드2페 골렘,스우 발판 등)
에이지뿐만아니라 다른직업군 스킬에서도 이와같은 현상이 있다고함.
다들 개선해줬으면 좋겠음.
+추가
기타) 해방유저들 부정경험.
파괴버프 2분주기 극딜직업군들 부정경험.
파괴버프 액티브화 바랍니다.
상향평준화를 한다고 말을 한터라
개선할건 개선하고 패치받아야할건 해줘야한다고봅니다.
다른 리메이크직업군들도 화이팅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