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법 공통 -
1. 마나 웨이브 : 왼쪽 위 or 오른쪽 위 방향키로 대각선 윗점 가능하게 변경
2. 점프중에 스킬 사용 가능
3. 텔레포트 : 마나 웨이브랑 마찬가지로 대각선 텔포 가능하고 벽텔도 가능하게 변경
4. 텔레포트 부스터 : 좌우 65, 상하 25 고정에서 3단기어로 변경
-> 1단 : 좌우 20, 상하 5 / 2단 : 좌우 40, 상하 15 / 3단 : 좌우65, 상하 25
창섭이형이 텔레포트 거리를 유저가 조절할수 있게 수정한다고 직접 말한바 있는데 겨우 텔레포트 부스터 하나 가지고는 의미있는 조절이 아님
- 썬콜 -
1. 번개/얼음 속성으로 묶어서 하이퍼 스킬 패시브 일괄 강화 (불독도 불/독으로 묶고 비숍도 신성/심판 같은거로 묶어줘야함)
2-1. 4차 스킬에서 아이스 스트라이크 데미지, 범위 상향
2-2. 4차 스킬에 아이스 스트라이크 II 추가
3. 썬더 브레이크 재사용시 가장 마지막에 내려찍은 지점에 반복 낙하
4. 아이스 에이지 장판 지속시간 30초 롤백
- 개인적인 희망사항 -
1. 아이스 오라 삭제, 신규 140제 하이퍼 액티브 스킬 '아이스 필드' 추가
2. 아이스 필드 : 사용 시 (15 or 30)초 동안 아이스 필드 생성. 아이스 필드 내에 존재하는 모든 적에게 일정 주기마다 빙결 스택 중첩. 시전자가 아이스 필드 내에서 데미지를 받은 경우 받는 데미지 -10% (캐릭터의 최대 HP에 비례하여 데미지를 주는 패턴 포함) 쿨타임 (90 or 180)초
3. 라이트닝 스피어 키다운중 정지되면 못채운 키다운 시간에 비례해서 쿨타임 돌려받기
4. 썬더 스피어 범위 상향 or 전이 로직 추가
아이스 필드는 예로부터 불속성은 극딜이나 화상 도트데미지처럼 딜에 치중한 이미지, 얼음속성은 둔화 뿐만 아니라 단단하고 쉽게 뚫어낼수 없는 이미지가 근본인데 썬콜은 그런거 없어서 저렇게 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