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패에 만족하시는분들을 절대로 비난할 의도가 없습니다.
저희는 정말 필요한 편의성 패치들을 받았습니다.
딥 임펙트 딜레이 감소
싸이킥 차징 최대pp 비례회복
싸이킥 샷에 있던 방무효과 일부 주력기에도 공유
극딜주기 180초화
좋아요 아주 좋습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바라던 바입니다.
그럼 만족해야되지 않냐? 다른 직업은 이거보다 못한것도 있다?
메이플은 PVE 게임입니다.
다른 직업과 비교 자체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왜 제목에 화가 나서 눕는다고 찡찡대고 있냐?
결론부터 말하자면 현 운영진은 키네시스라는 직업군에 대해서
이해도가 1도 없다는 것이 증명되었기 때문입니다.
스킬들의 패치 사항을 보면 운영진은 키네시스의 "디버프" 에만
중점을 두고 디버프 스킬 관련해서 난이도만 내려놓았습니다.
키네시스 여러분, 한번만 생각해주십시오.
저희가 언제 디버프를 빼먹고 보스전을 했습니까?
불편하긴 했어도 꾸역꾸역 디버프 안빼먹고 넣어가며 딜링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현재 운영진이 한 패치를 보면 단순히 기존 디버프 스킬의
효과를 이리저리 다른 스킬에 옮겨붙여놨을 뿐 계수의 상승이나
하다못해 주력기 스킬 깡딜 상승조차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이번 패치가 본섭으로 넘어와봐야 실질적인 딜상승이
사실상 0에 수렴하고 있습니다.
즉 실질적으로 저희가 이번 패치에서 딜상승을 느낄 수 있는건
쿨타임이 60초 늘어나고 깡딜이 늘어난 "싸이킥 토네이도"
하나뿐입니다. 그마저도 이건 보스 주력기가 아니죠.
게다가 무빙치다 날려먹는 단점이 많은 기술이고요.
정작 중요한 키네시스의 문제점의 반 이상을 차지하는
"얼티메이트 - 무빙매터" 스킬의 딜압축, 유도기능, 깡딜상승,
조건부 딜상승 폐지 등의 어떠한 변화도 없었습니다.
이 스킬이 사실상 키네 보스전의 1할부터 전부인데
아~무 변경도 없다는건 사실상 다른 패치를 묻어버릴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방향이 됬던 변화가 아예 없으니 관심조차 안 줬다는거니까요.
게다가 임계나 인스팅트같은 실질적으로 폐급에 가까운 스킬은 방치되었습니다.
대체 콤보킬 따라 데미지격차 감소하는게 키네시스랑 무슨 상관입니까?
그리고 제로랑 같이 아직까지도 받지 못한 신규 5차 스킬은요?
그래요 많이 쳐줘서 이번엔 바빠서 못 만들었다고 칩시다 이건.
저희는 운영진으로부터 확답을 받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
이때가 아니면 또 언제 키네시스같은 소수 직업군의 이야기를 들어줄지
모릅니다. 이건 계수가지고 서커스하는것보다도 못한 패치입니다.
저희가 받아낼 수 있는 건 더 받아내야되지 않겠습니까?
"해줘도 배불러서 불평불만 ㅈㄴ 많네 이샛기ㅋㅋㅋ"
뭐 이렇게 욕하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그래도 전 받을건 확실히 받아야겠다고 생각하니 그냥 눕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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