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마법사 직업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썬콜)] 나는 프리징 브레스 냅두는 것도 문제라고 생각함

아이콘 똥쭐이
댓글: 6 개
조회: 1360
추천: 3
2022-01-19 17:06:29
애초에 에르다노바를 저렇게 파격적으로 100초쿨 만들어서 거의 저항간격마다 박을 수 있게 쳐 만들거였으면
당연히 기존 바인더 직업들에 대한 대안 패치도 들여왔어야 하는게 당연한거였음


멀리 갈 필요도 없이 스킬 구조 유사한 형제 직업인 불독이랑 비교했을 때
프리징 브레스랑 대응되는 스킬이 이럽션인데


이 말은 결국 썬콜은 평딜을 포기하고 그 대신 극딜의 안정성을 가져가는 직업이었다는건데
노바 패치로 인해서 효용감 쓰레기인 스킬이 돼버림


제 아무리 썬바 성능이 노바보다 좋다해도 평딜 ㅎㅌㅊ되는 댓가로 바인드+3초, 방깍30퍼는 너무 뼈아픔
마찬가지로 모험가에 바인더인 팔라딘도 사실상 하이퍼 스킬 하나 버리는 꼴 되버린 신세고

뭐 그나마 장점 쥐어짜내면 자체 바인드 쓰면 코어칸 아끼는거?



결국 정리하자면 리마스터란 이름을 달고 패치했고 에르다 노바 변경 계획이 있었다면
기존 바인더에 대한 고민도 했어야 했고 스킬 변경을 통해 원래 프리징 브레스의 성능이었던 무적기 쪽으로 보강하든 평딜기 쪽으로 선회하든 그런 패치가 필요했다고 생각함


아무튼 리마 아닌 직업들은 나중에 손 댄다쳐도 썬은 지금 수정 안되면
갑자기 바뀐 수지타산으로 인해  4차 스킬 하나의 댓가가 바인드 +3초, 방깍 30퍼 돼버린 상태로 쭉 유지될거임

초월자

Lv73 똥쭐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