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키네 밸런스 패치 개선안@@

쇗커
댓글: 2 개
조회: 677
추천: 4
2022-01-23 02:42:00
  • 싸이킥 포스  
        -  도트뎀마다 pp 회복 1 추가 

  • 싸이킥 인스팅트
        -  hp데미지 비례방어 1회 쿨타임 

  • 얼티메이트-메테리얼
       - 캐릭터 바로 앞 안맞는 부분까지 범위 증가
       - 딜레이 감소 

  • 싸이킷샷 
       - 딜레이 감소 

  • 얼티메이트 - 딥 임팩트
       - 스킬사용 중 사용가능 (공격캔슬가능하게)

  • 싸이킥 드레인
       - 범위 증가 
       - 맵 끝에서 사용시 맵 안쪽으로 들어오게 버그수정

  • 텔레키네시스
       - 모든 스킬에 발동 

  • 얼티메이트-트레인
      - 딜레이감소 
      - 범위증가
      - 부착형으로 변경

  • 싸이킥 무브
     - 재사용대기시간 삭제 or 감소
     - 호영 근두운처럼 방향키사용 가능하게 변경

  • 싸이킥 그랩
     - 몬스터 잡아들어올리는 모션 on/off 화 or 딜레이 감소 
     - 잡아들어올릴때 체력 소모하는 버그 수정

  • 싸이코 브레이크 
     - 맞지 않아도 최종뎀증가 (듀블의 파이널컷 화)

  • 얼티메이트-무빙메터 
     - 딜 압축  
     - 다시 누르면 속도 저하 삭제 
     - 스턴시 눌러도 안돌아오는 버그 수정 

  • 싸이킥 토네이도  
     - 안눌렀을때 제자리에서 터지기 , 눌렀을땐 날라가서 터지기 
     - 끝날때 모션 강제버그 수정
     - 특정상황에서 증발하는 버그 수정

  • 얼티메이트-B.P.M
     - on/off  색차이 확실하게 구분되도록 아이콘 변경 (은월의 소혼장막처럼)
 
  • 임계
     - 보스를 일정횟수 공격했을경우 최소데미지 최대대메지 격차 감소 추가

  • 각성
     - 얼티메이트 스킬의 크리데미지를  크리티컬 데미지 22% 증가로 수정

  • 오버로드 마나
      - hp 소모량 감소  (현재 싸이킷샷 1번= 들어올리가+싸이킥샷 hp1%가 날라갑니다. 극딜하고 나서 hp바 확인하면.. 체력이 20~30%는 그냥 날아가있습니다+스인미(15%하고 이여축5%까지쓰면 40~50%정도 날아가네요)

  • 신 5차스킬 추가 (제로,키네만 1개씩없는 5차코어)

  • 하이퍼스텟 10레벨 비용 감소 PP/TF/PP (강제 10레벨)


----------이상 키네 밸런스 패치개선안이였고  언제 또 다시 밸런스패치를 할지 몰라서 인벤에 써있는 좋아보이는 개선안까지 이것저것 다 적어봅니다 다른 의견 모두 환영합니다 댓글 남겨주세요-----------

Lv55 쇗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