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이지(불.독) : 퓨어 평딜러 컨셉에 맞게 지속딜 상향을 보장해 주길 원함
●퓨리 오브 이프리트  
현재 :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 440%데미지 (30렙)
                             
개선안 :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600%데미지 (30렙)
●이그나이트
현재 : 루시드, 듄켈 , 가엔슬 등 위로 점프하거나 날아다니는 보스는 이그나이트 증발
개선안 : 점프형, 플라잉 보스의 부정경험개선을 위해 이그나이트가 몸에 붙어서 지속딜을 넣을 수 있도록 개선
●도트퍼니셔
현재 : 2번째 화염구부터 최종데미지 35% 감소 , 몬스터 순간이동시 증발버그 발생
개선안 : 2번째 화염구부터 최종데미지 30% 감소, 몬스터 순간이동시 증발이 되지않도록 수정요청
●포이즌 노바
현재 : 3개 초과 적중시 최종데미지 50% 감소
개선안 : 3개 초과 적중시 최종데미지 40%감소
●파이어 오라
현재 : 이펙트 적절
개선안 : 이펙트가 과도하게 커서 인피니티 가시성을 방해함 현재 이펙트 수준에서 3D효과만 살짝 보완요청
■아크메이지(썬.콜) : 보스전 썬더 브레이크 부정경험 개선요청(Break에서 Brake 이름값을 원함)
●썬더 브레이크 
현재 : 중첩시 데미지 15%감소(테섭기준) 
개선안 : 중첩시 데미지 15%감소를 유지하되 정지기능 추가(커맨드 재입력시) or  부정경험 보스 발판추가 
●스피릿 오브 스노우
현재 : 캐릭터가 일정 범위를 벗어나면 공격을 중지
개선안 : 캐릭터가 스피릿 오브 스노우 범위를 벗어나더라도 공격을 시전하도록 개선
●아이스 스트라이크
현재 : 이펙트 적정수준(좋지는 않지만)
개선안 : 얼음 여신의 크기를 확장해서 여신 이펙트가 두드러지도록 개선 요청
●아이스 에이지
현재 : 특정 발판에서 바닥에 깔리는 장판 증발
개선안 : 발판이 많은 최근 맵 특성에 맞게 장판 증발 개선 요청
●칠링스텝
현재 : 스택 이외에는 무의미 한 스킬 , 심지어 왔다갔다 해야하는 부정경험 발생
개선안 : 지금은 아니더라도 추후에 삭제하고 불.독의 포이즌 리전처럼 신스킬로 교체해주길 요청함 
●체인라이트닝
현재 : 단순한 타격음(타-닥) , 몬스터 사망시 딜레이 발생
개선안 : 현재 본서버 타격음(타-다-다-다-닥), 사망 딜레이 개선 요청, 이펙트개선(간소화,지그재그 형태부각) 
●아이스오라
현재 : 설치 딜레이 발생
개선안 : 설치 딜레이 감소요청, 시전캐릭터 기준으로 오라범위가 형성되게 수정(가시성 표현)
●썬더 스피어
현재 : 설치 딜레이 혹은 커맨드 입력 부정인식
개선안 : 설치 딜레이 감소요청 커맨드 입력 간소화나 설치된 스피어의 이펙트를 다르게 요청하여 가시성개선
           소환시 현재 선더스톰 소환위치 처럼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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