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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썬콜)] 블리자드도 타격 이펙트 굉장히 부자연스러운 이유찾음

깜둥이휜둥이
댓글: 1 개
조회: 364
2022-01-28 13:02:28
블리자드 날릴때마다
몹죽는데 나오는 타격이펙트가
터지는 파편 모션이 너무 길고 효과음은
타수만큼 총갈기는거마냥 총 12번 들리며
그 횟수만큼 파편모션이 12개나 겹치니
몹시 부자연스러움.

지금 위문제가 반대로 대비되는
체인라이트닝하고 문제점과 해결책이 서로 반대로 되어있습

블리자드가 지금 리마스터 체라같이 
단일출력음 , 겹침없는 단일타격이펙트로 바뀌고

반대로 체라가 블리자드같이
템페스트때 체라식으로 자글거리는 겹치는 이펙트 , 
다횟수 출력음 으로 바뀌면됨.

하지만 블리자드는 타격이펙트  단일 출력 으로 바뀐다 가장해도 타격후 파편터지는 이펙트가 구린건 어떻게 못하니까
타격 터지는 이펙트도 바뀌어야함
지금 이펙트는 동그한 원 중심으로 파편이 폭발하는 느낌임
어떻게 바뀌어야하면 위에서 아래로 떨어져
 파편이 X축으로 방출하듯이 터지는듯한 이펙트로 바뀌어된다 생각함.


Lv6 깜둥이휜둥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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