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리멘이랑 그 이하사냥터들 개편전에 동윗깊1, 신전3이 넘사벽 사냥터이던 시절에나 의미있었지 지금은 진짜 대부분 닭뛰, 셀라스, 그춤, 폐쇄, 물햇숲같은 하위사냥터들도 다 좋아져서 큰차이도 안날뿐더러 미궁,리멘도 거의 평준화돼서 마릿수나 버는메소 다 비슷해져서 진짜 뚜렷한 강점이 아닌데 허구한날 사냥사냥ㅋㅋ
내 주변에서도 예전에 신전사냥하나 바라보고 키네키우다 신전에서 자기는 왜이렇게 못먹냐그래서 불릿 딱 1개로 다 떼워서 1.8만 나오는건 아니다, 드레인4~6틱, 토네이도1틱, 그랩킬, 텔키2~3틱, 블랙홀타이밍, 필요에따라서 에버막타킬까지 갖춰야한다 설명하니까 딴직업으로 런하더만 그후로 사냥터들 개편되고서 1.6~7 쉽게 먹으니 직변하길 잘했다그러고ㅋㅋㅋ
리멘사냥하는 사람들 1-4 2-3 2-5 2-4 등등 차이 크다고 생각함? 리멘은 진짜 차이없고 셀라스같은곳은 다른직업들도 유부재획 10억(리부트기준) 쉽게먹는데ㅋㅋ 그나마 리붙에선 자석펫이 안나왔어서 키네장점이 조금이라도 더 살았었는데 출시하고선 의미없어졌고 지금 하이퍼,링크,유니온 등등 일몹뎀까지 생긴시점에선 사출기나 설치형 스킬들이 더더욱 올라와서 사냥격차는 점점 줄어드는데 언제까지 사냥타령만 할건지 모르겠음
지금은 세르사냥중인데 그나마 세르에서 다시 강점이 보이다가 포스좀 차기시작하니까 그마저도 유통기한 분명한 장점이고.. 업 빨리하려고 하는거 말고는 리부트에선 물떡때문에 차라리 리멘에서 사냥하는게 더 나은상황인데..
극딜도 3분맞춰주는김에 토네이도 제자리 폭발기능, 크기비례삭제, 무빙매터 압축 및 속도비례타격 제거또는 추적기능부여 등등 개선해줄 방안도 많고, 지금 전직업 윗점생기고 스탠스 생기는거 이미 있던애들은 보상패치도 없고.. 키네는 자버프가 적어서 큰상관까진 아니지만 전직업 패시브스탠스라면서 엔버랑 키네는 패시브화도 안했고ㅋㅋ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