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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위자드] 오비탈 사출 구조 리터치하면 어떨까요

Flame스누
댓글: 2 개
조회: 938
추천: 3
2022-02-19 13:46:42
오비탈 현황 
오비탈 플레임은 논타겟, 반사출-반소환형 스킬
1. 논타겟 
투사체가 이동하여 대상에 타격을 해야 데미지가 들어감, 스킬을 쓴다고 바로 데미지가 즉발로 적용안 됨
(반대예시 : 썬콜 체라, 스킬사용 시 즉발로 몬스터 타격 됨)
2. 사출형
그래픽만 파이어볼이지 궁수들 화살, 도적 표창 쓰는 것과 다르지 않음
3. 소환형
최대 4개의 공만 동시에 존재할 수 있음
사출한 공을 반드시 회수해야 다음 공을 던질 수 있음
애드레인지 on상태에서는 1300번을 사출 가능, off상태에서는 1500번 정도 사출 가능



개선방향
1. 1~4차를 배울 때 마다 그래픽과 히팅 박스가 조금씩 커져야 함.
전직하고 배우는 주력 스킬에 변화를 주어 강력해진다는 느낌을 주어야 함
또한 논타겟이기 때문에 크기가 작은 몬스터들을 때리기가 어려운 부분의 개선도 적용됨   

2. 오비탈을 회수하지 않는 방향으로 개선
 기존 전방 3타, 회수 3타로 돌아오는 구조. 개선하여 사출하여 6타로 때리면 됨 
 이를 통해, 애드레인지의 타수감소 효과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음.
 더불어, 낮은 반비탈컷을 높일 수 있고, 원킬컷이 높다는 인식도 개선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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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고보니 별거 없는걸 길게 썼네요.
저글링, 회수모드가 중요한 컨셉이라고 생각하는 플위유저들은 반대할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회수를 하는게 반드시 필요한 컨셉,개념인지 모르겠습니다. 
이름이 오비탈이라 회수하는 컨셉으로 개발한거같기도..ㅎ

사냥하다 세르니움 반비탈안나서 적어봅니다. 

Lv25 Flame스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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