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두개로 나눠가지고 더 복잡하게 만들었을까?...
플위에 장점중 하나가 단순한 조작감인데
사자랑 여우로 나눠가지고
디폴트가 사자라 여우 쓸라면 아랫방향키+스킬 같이 눌러야 되는데
그럼 보스에서 꺼지기 전에 항상 위에 버프 창 보면서 아랫방향키+스킬 눌르면서 해야된다는 이소리인가?
근데 이게 손에 그 습관처럼 베이는 조작감이라는게 있는데
사냥에서 항상 스킬만 눌러서 사자쓰다가
나도모르게 보스에서도 스킬만 눌러서 사자 소환할것만 같은 ㅈ같은 기분이든다
이런건 고려안한건가
정말 많이 불편해진것 같다
불마법사인데 사자랑 여우를 왜 나눴으며 왜 이걸 컨셉방향으로 잡았을까...의문이다..
그럴바에 그냥 동물계마법사로 만들자 걍 도마뱀도 있는마당에 도마뱀까지 3개로 나누지 그러냐?
왜 동물계마법사도 아닌데 이따구로 만드냐
오리지널 불마법사 답게 만들란 말이다!!!!!!!!!!!!!!!!!!!!!!!!!!!!!!!!!!!!!!!!!!!!!!!!!!
그래도 전에는 사자랑 여우가 디스차지말고는 차이가 안나서 그렇게 신경안썻는데
이제는 사냥에서는 사자로 보스에서는 여우로 아랫방향키+스킬 또는 그냥 스킬 이렇게 신경써가며 해야된다..
인페르노라이즈 여우 이건 도대체 또 머냐ㅠㅠㅠㅠ 진짜 실망했다
인페르노라이즈도 이젠 쓰기 더 까다롭게 만들어잖냐
이럴바에는 그냥 기존 인페르노라이즈에다 최종데미지 붙여라 그냥
더구나 이게 지속시간이 없는 온오프 형식도 아니고 시간다는거 체크해가며...이게 말이 되는가 ㄷㄷㄷ 물론 쿨타임없앴다만
그리고 또 문제
스택쌓는문제...
전보다 스택이 더 안쌓이는것 같은데 기분탓인가?
또한
이그니션 삭제되가지고 속성반감 이거 초기화되서 오비탈로 조져서 다시 속성반감 디버프 만들어야 되는거?
그리고 이펙트...
그냥 리마전 이펙트가 훨씬 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째 애내는 갈수록 이펙트 디자인이 더 후진하는지 알수가 없다 ㄷㄷ
그리고 또 여러가지 오류,,,무슨 플위는 업뎃할때마다 오류가 생기더냐 ㄷㄷㄷ
잘한거
플레임베리어 이거 하나 그나마 그나마 쿨타임은 맘에 안든다만 그래도 없는것보다 낫다 쿨타임만 조절하자
그리고 바인드 이거 지속시간좀만 늘려주라 10초가머냐 노바보다 못하다
피닉스 드라이브 이거 쿨타임 좀 맘에 안드는데 인플서랑 따로 놀아야 되고 그래도 기존 드슬보다야 쎄진것 같긴 하다만 딜적인 측면에서는 확실히 오른것 같은데 먼가 애매하다
마지막으로 운영진에게 하고싶은말...
우리는 불 마법사지 여우 사자 도마뱀등등 동물계 마법사가 아니에여!!!!!!!!!!!!!!!!!!!!!!!!!!!!!!
동물가지고 컨셉 그만 잡고 좀 불 가지고 이펙트도 진짜 불답게 화려하고 멋있게 만들어주고
공놀이좀 그만하고
진짜 불컨셉 살려서 리마스터 해주세여 제발!!!!!!!!!!!!!!!!!!!!
먼가 진짜 불처럼 타오르는 이펙트 이런거 원한단 말입니다 노란비치볼이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