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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위자드] 플레임위자드 개선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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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9 개
조회: 1620
추천: 36
2022-06-13 12:04:25
플레임위자드 리마스터 개선안

리마스터 스킬 성능 문제
◎ 기존의 편한 조작 불가와 리마 패치로 인한 극딜 2개의 겹침 및 다양한 오류 
◎ 기존에 없던 스택 추가로 기존보다 더욱 까다롭고 어려워짐 (디버프 발동 과 상시 유지 및 스택수급 매우 힘듬)
◎ 리마스터로 인하여 보스 및 사냥기 강제로 고정당함 (심지어 기존 사용하던거의 정 반대로)
     - 플위를 한번이라도 해봤나 싶을 정도로 의심스러운 패치
◎ 잘 사용하고있던 사냥기 보스기 대다수 강제 너프 (되었는데 안되는게 매우 많음) ↑위에 패치가 큼


오비탈 플레임(폭스)
1. 본섭에 비해 테섭의 오비탈의 X축 사정거리가 짧아졌습니다...
해결방안 : X축 사거리 본섭만큼 늘려주기

2. 테섭에서 피사체가 작을때 오비탈을 쏘는 위치에 따라 1히트 밖에 안될때가 있습니다.
해결방안 : 히트 간격 시간을 조정하여 전부 맞을수 있도록 변경

3. 점프해서 스킬 사용시 움직임이 매우 버벅입니다.... 부자연스러움...ㅠ
해결방안 :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게 변경

오비탈 익스플로전
1. 이그니션 대신 새로생긴 스킬이지만 전투분석 결과 점유율이 0.5% 미만일정도로
딜이 거의 없다시피 들어감(일명 무쓸모 스킬....)
해결방안 : 의미좀 있게 딜좀 대폭 많이 상향

약점 분석
1. 플위의 기본 크확이 매우 낮음
해결방안 : 기본 크확 상향조정

스피릿 오브 플레임
1. 기존의 속성 내성 감소는 타격 즉시 적용이 되어 발동도 쉽고 상시 유지가 가능한 반면
테섭에선 스택을 쌓아야 속성 내성 감소 버프가 적용이 되어
디버프 발동 방법이 까다롭고 지속 시간이 매우 짧아 상시 유지가 매우 어려워짐
해결방안 : 기존처럼 타격시 바로 버프적용이 되게 바꿔주시고 디버프 지속시간을 1분으로 상향

인페르노 라이즈
1. 기존 아무조건 없이 쿨타임때마다 조건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보스,사냥 겸용 스킬이었는데
테섭패치로 (여우)스택이 다 쌓이지 않으면 스킬을 발동해도 딜이 아예 안들어가고 쿨타임만 돌아감
2. 보통 사냥은 아예 스피릿 오브 플레임(여우)로만 하는데 이번 패치에서
여우(보스) 사자(사냥)으로 강제로 고정을 해버려서 플위의 사냥이 아예 박살나버림
3. (여우)스택을 쌓고 스킬을 발동해도 유도가 없어서 텔포가 있는 보스는 못맞출 확률이 매우 크며
스택을 쌓는 시간도 너무 오래걸리고 난이도가 올라감에따른 딜 상승량도 매우 미미함

1,2,3번 해결방안 : 스택 삭제 후 기존 인페르노 라이즈로 다시 롤백하고 데미지만 상향

플레임 배리어
1. 이번 패치로 상태이상이 추가되었지만 쿨타임이 매우 깁니다... 종종 2분 극딜도 플위가 쓰는데....
해결방안 : 쿨타임 180초 --> 90초로 변경

블레이징 익스팅션
1. 스킬을 사용하면 전방으로 불꽃 공을 소환하여 소환 시간동안 움직이며 지속적으로 타격을 하는데
이 경우 공격 판정이 계속 나서 숨돌리기가 불가능하여 발동시 시드링 교체가 아예 불가능
해결방안 : 스킬 소환 후 해당 스킬이 공격을 하더라도 숨돌리기 적용 가능하게 변경

피닉스 드라이브  ★이게 가장 중요함
1. 기존 하이퍼스킬(드래곤 슬레이브) 대신 나온 스킬.
스킬 발동시 30초간 "오비탈 사용시에만" 발동이 되는 조건부 발동형 스킬
문제는 오비탈 사용시만 발동이 되어 시드링 극딜시 인플서만 11초를  사용함에 따라
극딜시 인플서가 키다운 극딜기라 극딜탐에 함께 사용 아예 불가...
허수아비 3분 측정 결과 딜 상승률은 7%이며 보스시 사용하면 더욱 떨어질 예정...
해결방안 : 극딜시 인플서나 다른 스킬을 사용하더라도 발동이 되게 변경 및 데미지 상향

3분 측정 데미지 점유율 참고 링크
 (뿌양님 영상) : https://youtu.be/vokRbgDDjqw

플레임 디스차지
1. 기존 파티원과 함께 보스를 돌면 스택 수급이 원활하여 항시 6스택으로 계속 사용이 가능하였지만
이번 테섭 패치로 인하여 30회 적중시 불꽃 하나 획득으로 변경하여 스택 수급이 매우 원활하지가 않음
원활한 스택 수급이 어려워 쿨마다 스킬 사용 힘듬
해결방안 : 30회 적중시 불꽃 하나 획득 에서 ---> 10회 적중시 불꽃 하나 획득으로 변경

카타클리즘
1. 발동시 3초간 그냥 경직이어서 사용 후 바로 움직이지를 못하여 다른 스킬과 연계가 불가함
해결방안 : 스킬 사용후 바로 움직일수 있게 변경

본 피닉스
1. 기존에는 보스 15~20분 전에 미리 사용하고 들어가면 버프형식으로 지속시간동안 남아있어
밖에서 미리 1번 보스 중간에 1번 해서 총 2번 사용이 가능하였는데
테섭에는 on off로 바뀌어 보스시 단 한번밖에 사용 못하게 너프되어버림
해결방안 : 기존 본 피닉스로 롤백

초월자 시그너스  <-- 시그 만악의 근원
1. 제네시스 무기(파괴버프)주기 , 시드링이 3분이어서 3분 극딜이 유리한데
시그너스 5차 버프스킬은 쿨타임이 4분이어서
극딜시 매우 불합리함을 받고있음
해결방안 : 쿨타임 3분으로 변경

번 앤 레스트
1. 리마스터가 되었지만 여전히 고쳐지지 않은 플위의 마나 문제.... 오히려 마나소모가 더 는거같음
해결방안 : 패시브로 적 타격시 mp %로 회복 추가

현재까지 확인된 오류들 모음 링크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5/168813?category=%ED%94%8C%EB%A0%88%EC%9E%84%EC%9C%84%EC%9E%90%EB%93%9C&name=subject&keyword=%EC%98%A4%EB%A5%98

리마스터 스킬 이펙트 문제
◎ 이뻐서 시작했는데 접게생김...

오비탈 플레임
1. 플위 유저들은 뿔곷이 활활 타오르는 파이어볼을 생각했는데
리마스터 패치로 들어온것은 그냥 치즈볼
2. 스킬이 너무 난잡하고... 환 공포증이 일어날거 같이 징그러움....
3. (여우)오비탈 사용시 색이 진해지는것도 매우 많이 별로고
타격시 나오는 여우인지 악마인지 분간이 안되는 데슬스러운 이펙트

해결방안 : 치즈볼 말고 "불꽃"으로 변경해 주시고 스킬 사용시 오비탈 뒤에 잔상을
리마 불꽃으로 하지 말고 난잡하지 않게 기존의 오비탈과 같은 반짝이나 넣어주세요
추가로 타격 이팩트를 좀 줄이고 여우 타격 이팩트좀 제발 변경


피닉스 드라이브
1. 이것도 오비탈과 마찬가지로 파이어볼을 생각했는데
리마스터 패치로 들어온것은 그냥 치즈볼
2. 
스킬이 너무 난잡하고... 환 공포증이 일어날거 같이 징그러움....
해결방안 :  치즈볼 말고 "불꽃"으로 제발 이쁘게..... 변경

파이어 워크
1. 발동시 캐릭터 뒤에 실루엣이 생기는데 색만 진하고 너무 조잡하고 정신사나움...
해결방안 :  좀 덜 정신사납게 변경

스피릿 오브 플레임
1. 일정 타격시 몬스터 주변을 뱅글뱅들 도는 이펙트가 나오는데
이펙트 맨 앞쪽의 동그라미가 매우 많이 거슬림... 작은 치즈볼....
해결방안 :  치즈볼 말고 불꽃으로 이쁘게 변경

본 피닉스
1. 발동시 이펙트가 나오는데 완성 퀄리티가 매우 낮음
써본 모두가 느끼겠지만 발동 이팩트가 리마스터를 한건지 의심할정도로 퀄 낮음
해결방안 :  이펙트좀 리마스터 답게 퀄리티좀 "많이" 올려주세요...
너무 퀄리티가 낮습니다....

플위가 많이 아픕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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