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275 플위유저입니다.
개인적으로 원하는 방향대로 패치해보았습니다
• 오비탈 플레임IV
- y축 범위 증가
- 이펙트가 보다 완성된 형태로 교체
° 의도사항
범위에 비해 이펙트가 클 경우 재미가 떨어질 가능성이 높음
또한 흐릿한 빨간 이펙트는 미완성된 느낌을 받아 교체
이에 따라 y축을 소폭 늘리며 이펙트를 완성시킬것
• 오비탈 익스플로전
-이펙트가 기다란 화염이 적을 감싸는 형태로 교체
° 의도사항
끊기는 프레임으로 공이 감싸는 이펙트는 볼폼 없다고 판단
따라서 기다란 화염이 감싸는 형태로 변경
• 스피릿 오브 플레임
- 패시브이자 온오프로 변경
- 스킬 사용시 사자, 여우 변경할 수 있게 됨
- 쿨타임은 0.5초
° 의도사항
굳이 아랫키 커맨드 스킬이 생기면서 생각해낸 것.
예전 스오플 쿨타임 1초로 감소의 진화형으로 가장 쓰기 좋다고 판단되어 패시브이자 온오프 형태로 바꿔봄.
쿨타임을 넣은 이유는 꾹 누르다 두번 쓰는현상 방지
• 인페르노라이즈 - 여우
- 이펙트가 큰 화염 구미호가 나아가는 형태로 교체
- 5스택시 추가타에서 스택당 추가타로 변경
- 타격횟수가 스택당 3회로 증가
- 여우 디버프 스택 가시성 개선(x5가 뜨는 형식)
° 의도사항
사라진 디스차지 수급 성능 보완
4차스킬로서 쓸만한 수준으로 상향
스택 가시성 개선
• 플레임 디스차지
- 스킬시전 스택이 2~6스택에서 0~5스택으로 변경
- 스택 1회당 직접 타격횟수 25회에서 20회로 감소
- 익스팅션과 셀리멘더 미스칩, 블비탈 타격마다 직접공격 판정이 되도록 변경
▪︎플레임 디스차지 공격
- 사자 데미지가 400% 12×5회에서 400% 12×4회로 변경
- 여우불 데미지가 500%에서 400%로 감소
- 쿨타임 15초로 감소
▪︎플레임 디스차지 스택
- 초과스택 메리트를 스택당 최종뎀 30%로 통합(총 150%)
° 의도사항
스택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편리하면서 재미를 해치지 않는 방법이라고 판단
딜이 감소한 대신 쿨타임 감소
쿨감이 된만큼 스택쌓기 난이도가 높아지므로 전체적으로 완화
•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 회수 범위 롤백
- 시전, 회수 블비탈 타격횟수가 최소 2회씩 적용됨
- 시전 ,회수시 최초 타격시 공격하는 폭발 2회만큼 발동한다는 설명 추가
° 의도사항
3년가량 유지했던 무한 회수거리 롤백
블비탈 4히트 보장해주기
+엘리멘트 플레임은 개선된걸로 확인되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