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 그냥 2타 돌아오는 걸로 딜 분산돼서 안맞는 것 보다
걍 단타로 끊어 때리는 느낌으로 만들어 주고 싶었던 거면 인정
당연하게도 의문이 드는 부분은 오비탈이 아닌 인페르노라이즈
오비탈을 50타 우겨넣어 5스택을 쌓은 뒤 발사하면 1360 + 9,000%의 추가피해를 입히는
보스전 전용 폭딜 스킬
인 줄 알았으나..
비교 대상으로 둘 스킬은 저번 리마스터로 반짝 떠올랐던 강력한 평딜 화력기
캡틴의 꽃 헤드샷
추가 방무 60%의 달달한 옵션을 가지고 깡 화력 12,740 %의 폭딜을 5초마다 우겨넣는 스킬
부캐릭 캡틴을 키우고 있던 입장에서 너무 감동했던 스킬이었고 현재도 기분 좋게 빵빵 쏴재끼는 스킬이다
스킬 재사용 효과까지 받아가면서 난사할 때는 기분까지 좋아지는 스킬이고
13타수를 가지고 있으나 하이퍼 스킬에서 1타를 추가로 가져와 14타가 되면서
퀵드로우(공격시 8% 확률 발동, 다음 사용 스킬 최종데미지 25% 상승) 효과까지 받아 17,150%의 5초당 화력을 뿜어낸다
캡틴의 꽃 같은 스킬이고 그 자체로 멋진 스킬
캡틴 스킬이 너무 오버 파워가 아니냐! 가 아니라
인페르노 라이즈가 그냥 너무 약한 거 아니냐는 생각이다
보스전이 끝날 때까지 있는 힘껏 꽂아넣으려고 5스택 쌓였는지 잘 보이지도 않는거
쿨타임마다 추가타 이펙트 확인하면서 꽂아넣었는데도 딜 점유율 0퍼센트 대 ..
좀 많이 실망스럽더라
오비탈이 빠르게 나가긴 한다지만 무려 50타를 30초 안에
이리 뛰고 저리 뛰면서 꽂아 넣어야지만 쿨타임 마다 쓸 수 있는 스킬인데
딜 꼬라지(?)가 좀 .. 이게 맞나 싶었음 ..
플위 뭔가 평딜 캐릭 느낌으로 보스전 하면서 극딜 버프 싹 넣고 인플서 따다다당 때려줬는데
극딜 캐릭인가 싶은 딜점유율 보여주더라 .. 흠 ..
딜 컨셉은 평딜 느낌이었는데 말이징 ..
사냥은 진짜 맵 마다 각기 다른 공 굴려가면서 루틴 짜고 하는게 재밌어서 좋은데
보스전은 뭔가 딜 압축이 너무 안된 느낌의 극딜 캐릭 같았음
성능이 나쁘거나 안좋다 ? 그런건 절대 아님
재밌고 좋은 것 같은데
그렇긴 한데 .. 너무 .. 흠 ... 훨씬 잘 만들 수 있었는데
좀 안일하게 방치한게 아닌가 싶은 느낌이 계속 든다
분명 보스전 스킬인데 코강에 안넣길래 어라 ?? 싶었던
내가 그냥 너무 욕심인게 맞죠 ?? 서커스단 선배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