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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미너스] 이번 패치의 문제점

LazCa
댓글: 5 개
조회: 1454
추천: 18
2022-08-19 00:18:51
1. 빛둠세
가장 큰 문제로 기존 11스택 준비하고 극딜 돌입하면 세례+앱킬+세례 넣는 딜방식이 불가능해져서

극딜 구간에 넣을 수 있는 빛둠세가 3회에서 2회로 줄어든 결과가 되버림

루미 극딜에서 세례 점유율과 시드링+일필 등 생각하면 가뜩 딜압축 안되는 루미로서는 심각한 딜너프

개발자는 단순히 스택 쌓는거 번거로우니 삭제해주고 쿨감소로 대체해주자 라고 생각없이 없앤듯함...

+ 비이퀼 때 세례 스택쌓이는거 막힘, 스택 사라지면서 세례가 온 되어있으면 무조건 사용강제 되기때문에

편의성과 딜 추가로 너프

2. 라리플
주력 사냥스킬인 라리플 로직이 희안해지면서 사냥 번거로워짐 + 어디로 튈지 모르는/안튕기는 라리플

이것도 단순히 위아래로 더 전이되면 좋아하겠지? 라는 단순패치 결과인거같음

3. 이퀼 돌입
아란처럼 돌입 스킬 하나 만들어주면 될텐데 굳이 쿨타임있는 스킬로 돌입하게 만들어서 나오는 불편함+딜로스

게이지 직업의 불편함을 완화시켜주려는 의도같기는 한데

극딜 떄 조금이라도 더 넣으려고 이퀼도 미리 띄우는 마당에 이런 패치는 오히려 쥐약인듯

4. 모닝스타폴에 대한 이상한 집착
이건 사용률이 거의 없고 불편하기만 한 스킬인데 매번 패치때마다 모닝스타폴에 뭔가 해보려는거 같음...

정 사용하게 하고싶으면 아예 리마급으로 새로 로직을 만들어야지 지금 상태로는 이퀼-앱킬 위주의 루미 시스템에

어긋나기만해서 이상한 방향으로 가는듯


여러 지표들을 봐도 루미가 버프 받으면 받았지 너프당할 상태는 아닌거같은데...

개발자 노트보면 너프할 의도가 아닌데 결과적으로는 주요 패치 부분이 성능 하향으로 이어졌음.

유저들이 원하는 부분과도 동떨어진 패치들이고 전체적으로 개발자의 루미 이해도에 의문이 드는 패치인거같음


Lv14 Laz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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