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루미너스] 루미너스의 근본적인 문제점

Lzlozer
조회: 1127
2022-08-25 10:39:37
라크니스 게이지 << 구시대적인 구조
처음엔 앱킬로만 딜 하니까 저런 족쇄가 이해되는데
지금 딜 인플레가 넘쳐나는 시점에선 족쇄를 찬 만큼의 리턴이 없음

이퀄 몰빵 직업을 만들어놓을거면 조건부 평딜캐가 아니라 조건부 극딜을 만들어줬어야지

5차까지 평딜 넣게끔 만들어놓고 조건부 달아놓을거면
개선방식은 단 한 개뿐.

라크니스 게이지 삭제 -> 상시이퀄화
극단적인 평딜캐가 되는게 유일한 답임
5차 다시 만드는 귀찮은 작업은 안할게 뻔하고.

데미지 50% 추가딜 없애고

라리플 롤백

아포칼립스 + 모닝스타폴 -> 아포칼립스는 현 상황에서 게이지 채울때 빼고는 쓸모가 없음, 모닝스타폴은 다크 크레센도 15스택 시절에나 쓰던 스킬임
리버레이션 오브 패시브 스킬 컨셉에서 따와서
프로즌 오브마냥 다단히트로 , 방향키에 따라 8방향으로 나가게끔 통합

진리의 문 -> 쿨 1분 30초 주고 평범한 설치기로 변경

퍼니싱 상태변화? -> 상시 이퀄로 상태 고정. 해결

빛둠세 비중 감소 -> 퍼뎀을 낮추든 1분 쿨로 앱킬 20번 박아서 초기화 시키면 될거고

리버레이션 오브는 현 상황에서 딜 압축 만 해주면 됨

결국 개선의 의도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못해줄거면 로우 리스크 로우 리턴, 난이도 완화를 해야하지 더 복잡해질거면 개선이 의미가 없음

Lv9 Lzloz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