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해당 스킬의 효용이 있으나마나한 수준입니다. 전반적인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또한 해당 스킬의 구상이나 역할에 대한 의도가 담긴 개발자 코멘트 또한 부탁드립니다!!
① 공중에서 사용기능
ㄴ 현재 공중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스킬이 공중에서 사용 가능한 키네시스인만큼 이계의 잔상도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해주세요.
② AP 15% 증가 -> 데미지/최종데미지/마력 증가 또는 PP회복 또는 추가타 발생 등으로 변경
ㄴ 5차 스킬의 위력이 고작 4차 메용이라는 것이 정말 힘빠지고 스킬을 사용함에 있어서 효용을 못느낍니다. 또한 이계의 잔상이 생성된 것과 AP 15% 증가 간에 어떠한 컨셉적인 연결고리도, 설명도 없어 매우 억지스러워 보입니다. 스킬의 컨셉에 알맞는, 또한 5차 스킬다운 위력과 효능감을 보일 수 있도록 개선해주세요.
③ 10% 확률로 HP 3% 회복 -> 30~50%확률로 HP 5% 회복
ㄴ 현재 보스전에서 회복량이 정말 턱없이 적습니다. 체감이 전혀 안될 정도입니다. 발동 확률이 10%인것도 희박합니다. 회복 확률/회복량 수치 개선이 절실합니다.
④ 생성된 잔상이 유저를 따라다니도록 변경 (맵 이동시에도 스킬이 증발되지 않도록 개선)
ㄴ 무릉/보스 페이즈 맵 이동 시 스킬이 증발합니다. 쿨타임이 짧은 스킬도 아닌지라 유저가 체감하기에 매우 치명적인 문제입니다. <크레스트 오브 솔라> 같이 생성된 잔상이 유저를 따라 다니도록 변경해주세요.
⑤ 윌 2페이즈 / 진힐라 등 회복봉인 상황에서의 회복
ㄴ 키네시스가 오버로드 마나로 인해 가장 어려움을 겪는 보스들입니다. 헌데 정작 이 보스들에서 스킬로 인한 회복이 불가능하다면 이 스킬은 존재 이유가 없습니다.
⑥ 75초 지속/90초 쿨타임 -> 90초 지속/90초 쿨타임 또는 온오프화
ㄴ 가뜩이나 전투 중에 신경써야할게 많은 키네시스입니다. 지속시간과 쿨타임을 일치시켜 스킬이 사라짐과 동시에 재사용하기 편하도록 배려해주세요.
코어젬스톤값은 하게 만들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