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머지는 아쉽더라도 스토리 상 정해진 길을 가야되니까
자유로운 모험가만 자유도를 받는건 쪼끔 당연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면 될듯
언젠가 6차 스킬 나올거면 전부 마스터하게 하지 말고 스킬트리 자유도 내놔, 이게 있어야 rpg하는 재미가 있음
프리셋, sp리셋 공짜로 풀고, 야발 이걸 돈받고 판다는게 납득이 안되는데 어쨋든
로아 스킬 시스템 수준은 바라지도 않음
어차피 쓰는 스킬셋만 돌려 쓰니까 자유도 많이도 필요없음
하이퍼 패시브처럼 마스터렙 1로 두고 고르게 하던가
키보드 자리 모자르니까 신규스킬 추가는 최소화하고
기존 스킬 강화, 변형 패시브로 가는게 나을거같은데
스킬 퀘도 좀 만들고,
돈 많이 버는데 이정도는
해줘
몇 개 골라서 찍는다 치고 밑에 심심해서 만들어봤음
ㅣ. 마나 운용의 완성(일부는 마력, int 비례로다가)
ㅡ크확, 크뎀 버프
ㅡ벞지 추가
ㅡ마나통 상승
ㅡ모든 데미지에 대하여 매직가드 적용
ㅡ에테리얼폼 상향(10/180, 사용시간에 따라 쿨감 등)
ㅡ오버로드 마나 상향(모법은 6차에서 인피랑 합쳐버리자)
ㅡ엘리멘탈 어댑팅 상향(쿨감, 로직 변경 등)
ㅣㅣ. 마법의 경지
ㅡ모든 도트 데미지 일반 데미지 로직으로 전환
ㅡ퍼번트 드레인 최대 스택 증가
ㅡ불, 독 속성 피격시 추가 뎀감
ㅡ화상, 중독 등의 자속성 디버프 면역
ㅣㅣㅣ. 마법의 경지 (불)
ㅡ이그나이트 발동 확률 상향
ㅡ이그나이트 여러개 모여서 깔리면 추가 딜
ㅡ이그나이트 근처에서 딜 버프
ㅡ이그나이트 근처에서 자힐
ㅡ이그나이트 날파리 대항 모드(몬스터에 붙는 화염딜)
ㅡ메테오 파택 상향
ㅡ이프리트 독립적인 모드(근처에서 따로 다니는)
ㅡ이프리트 한놈만패 모드(근데 이펙트가 매직클로인)
ㅡ스윕 대체 주력기(이새끼는 정이 안가)
ㅣㅣㅣㅣ. 마법의 경지 (독)
ㅡ미스트 안에서 뎀감
ㅡ미스트 안에 있는 몬스터 텔포 봉쇄
ㅡ리젼 위에서 아래+텔 시 보는 방향 리젼 끝으로 이동
ㅡ리젼 위에서 독 딜 상향
ㅡ리젼 밟은 몬스터 슬로우
ㅡ리젼 보스모드(퍼지는 범위 감소, 딜 상승, 쿨감)
ㅡ독 스킬 적중시 확률로 크바(근데 이펙트가 패럴라이즈인)
ㅡ노바 가다가 누르면 와서 터지는 모드
ㅡ노바 빨리 날아가는 모드
ㅡ체인 보스모드(풀딜 시간 감소)
ㅡ주력기 추가
ㅡ텔마 독 속성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