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스피릿 오브 플레임 스택(기본 2스택)
6스택 데미지> 4스택 데미지
2스택 데미지>기본 스킬 데미지
개인적으로 보스 못때려서 0스택or 1스택일때 스킬 안나가는거 넘 개같음
누킹기로 제 성능을 다하려면 무조건 20초마다 써야됨
더 욕심내서 쿨 15초 정도로 줄여주면 ㄱㅅ
2.인피니티 플레임 서클 1스택만 남았을때 스택버려지는 현상 개선
플위 개선안 중 1순위로 고쳐져야하는 스킬
얘때문에 인플서 꾹누를때 단축키 인플서 시선고정하고 스택 1남을때까지 노려봐야댐(보스패턴 봐야하는데 시선분산+피로함)
2-1. 인플서 재사용 대기시간 2.5초>1초
즉사기같은 보스패턴 잠깐 피하고 재사용하는데만 한참걸림
답답해 죽겠음 엔버링크 리레 손실 오지게 남
2-2.대쉬기 새롭게 추가 or 파이어블링크 공중 사용
더플점프 직업중에 대쉬기or백스텝 스킬 없는 직업 라라랑 같이
2개뿐임..파이어블링크는 반쪽짜리 텔포고
이거 하나때문에 죽어야되는 상황이 너무 많음
아무리 플위가 생존유틸이 나쁘지는 않다고 하지만 스킬구조상 대쉬기 없는게 말이안됨(모든 스킬을 더블점프 or 파이어 블링크로만 피해야됨)
아님 파이어 블링크 공중에서 쓸수 있게 적용부탁
언제 어디서든 위기탈출 가능하게
3.인페르노라이즈 여우폼 이펙트/사운드 개선
물론 오비탈이랑 카타클리즘(무적기)도 충분히 마음에 들지않지만 인페르노라이즈 여우폼 이 스킬은 단순히 이펙트가 구린것 뿐만 아니라 성능에도 영향을 줌
바로 가시성이 ㅈ박았다는것
내가 보스를 타격했는지 안했는지 쉽게,바로 구분할수있어야되는데 타격음 없다시피함 + 비쥬얼로 구현된건 붉은짱돌 하나가 공중에서 일직선으로 날아가는 모션이 전부(유도기능없음)
위와같은 이유로 리마한 이후 내가 가장 마음에 안들어하는 스킬 1위 선정됨ㅊㅊ
보스에게 타격이되면 폭발하는 이펙트 + 사운드 추가할것
진심 이 직업이 뭘 잘못했길래 이런 대우를 받아야되는걸까
그러므로 6차스킬은 피닉스가 화면 전체를 덮는 이펙트+
딜 압축되어있는 극딜기를 주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