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의 양식에 따라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향후 업데이트 시 참고하겠습니다. >
1. 건의 내용
1) 플레임위자드 6차기술 이터니티 사용 후 뒤에 배경화면 깔아주세요(처음 컷신에 나온 기어와 바위 불 등등)
2) 제논직업과 같이 극딜기인 인피니피플레임서클을 설치기화+공격간격감소로 극딜압축을 해주세요
3) 비숍직업과 같이 극딜기인 인피니티플레임서클의 재사용대기시간을 똑같이 줄여주세요
4) 오비탈플레임VI 추가타 쿨타임이 15초로 너무 깁니다. 아델처럼 재사용대기시간을 반으로 줄여주세요
2. 개선 내용
1) 플레임위자드도 6차기술 이터니티 사용 후 뒤에 배경화면 깔아주세요
- 처음 컷신에나온 기어와 바위 불 등으로 깔아주세요 다른직업들은 거진 다 있는데
플레임위자드도 배경화면이 있을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이터니티의 컷신에 나오는
불 바위 기어 화염 불사조 등등 나와있는 그대로 깔아주셔도 좋습니다
2) 제논직업처럼 극딜기인 인피니티플레임서클을 설치기화+공격간격감소로 극딜압축해주세요
- 제논처럼 극딜이 무적도아니고 10초넘게 넣어야되는데 설치기도안돼 극딜이 너무길어 안정성이 떨어집니다.
제논은 극딜시 무적인데도 설치기도가능하고 공격간격도감소되어압축되었는데
플위는 이중에 단 하나도 가지지 못하였습니다. 설치기화에 공격간격감소도 해서
극딜이 6초안에 다 넣을 수 있게 해주세요.
3) 비숍직업과 같이 극딜기인 인피니티플레임서클의 재사용대기시간을 똑같이 줄여주세요
- 인피니티플레임서클은 한번끊기면 재사용대기시간이 2.5초인데 비숍은 디바인퍼니시먼트라는
똑같은 매커니즘의 기술을 가지고있지만 재사용대기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플위만 왜이렇게 긴지 모르겠네요.
4) 오비탈플레임VI 추가타 쿨타임이 15초로 너무 깁니다. 아델처럼 재사용대기시간을 반으로 줄여주세요
- 스킬설명을보면 추가타가 보스에서도 좋지만 사냥에서도 쓰라고 만든 기술인것 같은데
쿨타임이 15초면 사냥에선 거의 쓰지도 못합니다 15초면 거의 2젠당 한번쓸수있겟네요
플레임위자드의 오비탈플레임은 Y축이 범위가 매우 저열한 기술입니다. 불독의 메테오 매커니즘처럼
파이널어택화 해주시거나 이번에 패치받은 아델처럼 디바이드강화 쿨타임을 반으로 줄여주세요
기타 건의 사항
1. 스피릿 오브 플레임
- 스피릿 오브 플레임은 다른직업처럼 보스모드 사냥모드가 나누어져있는 스킬인데도 불구하고
인레이지모드가 아니라 쿨타임이 달려있는 스킬입니다. 왜 이렇게 설계가 되었는지 모르겠는데
이 때문에 스오플틱이라는 말이 생길정도로 사냥과 보스에서 자꾸 버릇처럼 사용하게 되는
부정적인 경험이 발생하게 됩니다. 인레이지모드화해서 사자소환일때 여우소환일때 둘다
꺼지지않게 온오프화 시켜주세요
2. 돌진기 부재 이동속도가 140으로 전직업 최하위
- 법사직업이지만 더블점프를 사용한다는 이유로 텔레포트가 없습니다 그런데 법사직업이라는 이유로
돌진기도 없습니다. 요즘같은 낙하물이 많이 떨어지는 보스 또는 진힐라같은 보스에서는
짧은이동기가 잇고없고가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는데 플위는 각종이유로 가지고잇어야할 스킬들이
전무한것 같습니다.
1) 밀격기가 불필요하게 2개나 있는데 이중에 하나 삭제하고 돌진기로 만들어주세요
2) 이동속도가 전직업 최하위인 140인데 160으로 올려주세요 진짜 짧은이동이 너무 불편합니다.
플레임위자드 매력적인 직업입니다. 허나 지금 점유율은 늘 바닥을 찍고있고
심지어 유입유저들 + 스트리머들도 전부 거르는 직업 취급받고있습니다.
단순히 이미지가 문제가 아니라 고질적인 문제들이 있다는 뜻입니다.
많은것 안바랍니다. 제발 남들과 비슷한 수준의 유틸과 능력과 데미지만 잇으면 됩니다.
플위가 어떤점이 부족한지 이번만이라도 한번만 귀 귀울여주시길 간곡히 바랍니다
걍 이렇게 버그리포트에 올렷는데 불만있어도 어쩔수 없음 걍 올릴래요
기다려도 아무도 정리안해줌 님들도 그냥 자기 꼴리는데로 올리세요
그런 소소한 의견들도 모여야 얘네들 뭐라도 하나 들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