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마법사 직업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썬콜)] 프로즌 라이트닝 직게 개선안 섞어서 만들어 봤어요

메이뽈
댓글: 13 개
조회: 3287
추천: 117
2023-07-22 18:21:22
직게 보면서, 개선했으면 하는 점들 모아 6차 프로즌 라이트닝 변경해봤습니다.

변경 내용(그림 1 참고)
1. 시전 이후 지속시간 30 → 15초로 감소 + 얼음, 번개 추가 효과로 변경 

2. 얼음 추가 효과
 - 지속시간 동안 빙결 중첩(5 → 8 까지 최대치 상승, 5 이하로 떨어지지 않음)
 - 얼음 속성 스킬(칠링스텝에이지, 스오스, 엘퀴네스) 유지시간이 스킬 지속시간 만큼 연장

3. 번개 추가 효과
 - 기존 1초마다 추가타 → 번개속성 공격당 추가타(최대 30회)
 - 추가타 최대치 소모 이후 스킬 지속시간 15초로 초기화

4. 이펙트 수정(그림 2, 3 참고)
 - 상하 테두리 삭제, 투명도 적용 가능
 - 고드름 삭제, 추가타 이후 추가 공격으로 대체

  [그림 1] 스킬 변경안


[그림 2] 프로즌 라이트닝 시전 직후(테두리 좌우로 변경, 투명도 적용 가능) 
 변경 의도 : 상하 테두리 때문에 보스 맵 입장시 맵 패턴이 보이지 않아 피하기 어려움
                 이펙트는 좌우 얼어붙은 테두리 + 눈 내리기 + 주변으로 얼음 오로라 퍼지는 것으로 변경
                 

[그림 3] 추가타 30회 소모 이후, 추가 공격 이펙트
 변경 의도 : 추가타 이후 큰 눈결정이 순간 캐릭터 위에서 터지며, 주변에 오로라와 작은 눈결정을 뿌림 
                (이후 오로라는 좌우로 퍼져나가며, 눈+오로라 페이드 아웃되며 사라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