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탈 플레임
강화 오비탈이 삭제됩니다.
플레임 템페스타
이펙트가 교체됩니다.
쿨타임 20초가 추가되며 밀격기능이 삭제됩니다.
데미지가 405% 2회에서 300% 3회만큼 2초간 지속데미지를 주도록 변경됩니다.(20회가량 타격)
공격범위가 증가하며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키다운 x 시전중 스킬사용 가능)
공격범위가 증가하며 쿨타임이 120초로 감소됩니다.
인페르노 라이즈
이펙트가 교체됩니다.
데미지가 700%의 데미지로 10회 공격하는 폭발 5회로 변경됩니다.
5스택 중첩시 추가공격에서 중첩당 최종데미지 35% 합적용 증가로 변경되며 여우스택이 최대 9스택으로 증가합니다.
플레임 템페스타 퍼뎀이 200%p만큼 증가하는 패시브가 추가됩니다.
여우 공격범위가 증가합니다.
오비탈 익스플로젼
스킬대상이 기본공격, 공용스킬을 제외한 모든 공격으로 변경됩니다.
추가타가 100%의 데미지로 3회 공격하는 화염구 발생하는걸로 변경됩니다.
스피릿 오브 플레임
오비탈 플레임 사용시 소환수가 공격하게 되며 오비탈 익스플로젼과 코강이 통합됩니다.
마스터시 플레임 디스차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오익플 화염구 데미지가 200%p 증가하는 패시브가 추가됩니다.
패시브로 변경되며 스킬 사용시 사자 여우소환수가 변경되게 됩니다.
[사자]
오비탈 플레임 사용시 주위 6명의 적에게 300%의 데미지로 6회
[여우]
오비탈 플레임 사용시 500%의 데미지를 주며 8회 재생성 하는 여우불 발생
둘다 쿨타임 3초
해방된 마력, 마법의 진리
해방된 마력은 마스터 기준 최종데미지 30%로 증가됩니다.
마법의 진리는 마스터 기준 최종데미지 40%으로 감소됩니다.
(10+2x레벨%으로 공식 변경됨)
이 패치의 방향은 평딜을 보다 효율적으로 넣기 위한 방향으로 스킬 데미지를 전반적으로 증가함으로써
성능이 과도할것을 우려하여 부득이하게 최종데미지를 소폭 깎는 방향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블레이징 익스팅션
사자와 여우 스킬이 분리됩니다.
[사자]
감속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여우]
범위내 체력이 가장 많은 적에게 우선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범위내 대상이 없을 경우 가던 방향 그대로 이동합니다.
버닝리젼
시전 딜레이가 25%만큼 감소됩니다.
엘리멘트 플레임
패시브로 변경됩니다.
파이어 블링크
시전 딜레이가 25%만큼 감소되며 아래키와 같이 사용시 재설치가 됩니다.
지속시간이 무제한으로 변경됩니다.
피닉스 드라이브
지속시간이 30초로 증가합니다.
최종데미지 5%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불꽃 타격횟수가 1회로 감소됩니다.
피닉스 드라이브를 플레임 디스차지, 인페르노 라이즈를 보다 강력하게 넣는 용도로 바뀌었습니다.
또한 인플서와 상호작용 할 수 있도록 누킹 이후 극딜기를 바로 박을 수 있게 됩니다.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공격주기가 절반으로 감소됩니다.
스킬을 최대 4회까지 보관할 수 있는 스택형으로 변경됩니다.
공격범위가 소폭 증가합니다.
타격횟수가 6회에서 4회로 감소되며 30레벨기준 935%에서 660%으로 변경됩니다.
[6차]
10렙당 최대 보관갯수 1회씩 증가합니다.
플레임 디스차지
사자 피격범위가 증가합니다
스택당 효과가 변경됩니다.
최대스택이 9회로 증가하고 0회일시에도 스킬시전이 가능합니다.
스택당 타격횟수가 25회에서 15회로 감소됩니다.
이에따라 스킬효과가 조정됩니다.
[사자]
30레벨기준 1210%의 데미지로 12회 공격
스택당 최종데미지 20%만큼 증가
[여우]
30레벨기준 550%의 데미지로 공격하는 여우불 9개 소환
소환된 여우불은 최대 5회만큼 재생성
스택당 최종데미지 20%만큼 증가
[6차]
5렙당 스택 타격요구량이 1회씩 감소하며 10렙당 최대스택이 1회씩 증가합니다.(최대 12)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
재사용 쿨타임이 1초로 감소됩니다.
아래키 커멘드 사용시 플레임 기어를 설치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플레임 기어]
불사조의 깃털이 3개 소비되며 6초간 지속데미지를 줍니다.
총 지속데미지는 인플서 3스택 사용과 동일합니다.
[6차]
10렙, 20렙시 보관할 수 있는 깃털수가 1개씩 증가합니다.(최대 12)
셀리멘더 미스칩
온오프 스킬로 변경됩니다.
30레벨기준 330%의 데미지로 7회공격에서 440%의 데미지로 6회 공격으로 변경됩니다.
추가버프가 삭제되며 불씨 카트리지가 삭제됩니다.
HEXA 메트릭스
오비탈 플레임 VI
불기둥 발생횟수가 2회로 감소하며 쿨타임이 7초로 감소됩니다.
마스터리코어에 피닉스 드라이브 VI가 추가됩니다.
[피닉스 드라이브VI]
지속시간이 2렙당 1초씩 증가하며 불꽃 퍼뎀이 450+(레벨당 10)%으로 변경
인페르노 라이즈 VI / 블레이징 익스팅션 VI / 버닝리젼 VI
[인페르노 라이즈VI]
데미지가 750+(레벨당 25)% 12회로 변경
10렙당 최대스택 1씩 증가(최대 12)
스택당 공격횟수 조건이 10렙당 1만큼 감소(최소 7)
[블레이징 익스팅션 VI]
공격범위 증가
데미지가 330+11% 5회로 변경
[버닝리젼 VI]
지속시간이 2레벨당 1초만큼 증가
본인 최종데미지 4+(5레벨당 1)%만큼 증가
예상 기대효과
1.평딜
오비탈 비중이 줄어들고 쿨타임 딜링기의 비중이 높아짐
또한 쿨타임 짧은 블비탈의 스택화로 스킬 미사용에 대한 딜누수 감소
스택형 역시 완화 / 편차 줄임으로써 결과적으로 딜량 상승 예상
미스칩 온오프화, 버닝리젼 딜레이감소, 익스팅션 효과변경으로 편의성 증가
결과적으로 실전에서 평딜 누수가 감소될것
2.극딜
최종데미지 너프로 인플서의 비중이 줄어드나 인페르노/디차/템페스타 콤보로 상쇄가능
또한 일부 설치기화로 극딜 압축효과
3.유틸
파이어 블링크의 패치로 이동기에 관한 단점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