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임팩트는 순간이동판정이지만 선딜이 길어 위급한상황에 쓰기엔 어려움
선딜 -> 후딜로 변경
매드크래시는 지면에서만 쓸수있고 자주쓰지도않는데 슈스텐이라는점하나때문에 없는키한칸 차지하고있음
패시브로 얼티메이트류 스킬사용시 슈스텐적용추가
무브는 캔슬하면 쿨8초에 pp2칸소모됨 보통 긴급탈출 스킬들은 대부분 리스크가 쿨인데 키네만 2칸더먹음
쿨만 4초로 통일하던가 pp2칸소모 삭제
에버싸이킥은 pp회복과 무적기이 혼재해서 기능 하나를 활용하면 한가지기능은 온전하게 누릴수없음
60초쿨로변경 pp회복만 유지 무적기능은 다른스킬로 이동
인스팅트는 뎀감기주재에 일반피해만 골라막으면서 쳐맞을때마다 pp가 사라짐
pp소모삭제 45초쿨 2초무적 혹은 120초쿨 30초지속 5번 모든피해 무효화
드레인은 사냥에선 키네시스의 사냥능력을 제한하고 보스에선 얼티메이트스킬에 필요한 게이지를 40%확률로 회복이라는 신뢰성이 떨어지는스킬임
액티브에서 패시브로 변경 40%확률 삭제하고 0.5초마다 pp1칸회복 드레인의 대미지를 bpm으로 이동
그랩에 파생된스킬을 사용하려면 그랩을써서 들어올려야해서 같은키를 두번누른다는 부정경험을 가지고있지만 하이퍼스킬이나 버프등 연계된 어드밴티지가 없다시피함
그랩들어올리는거삭제 연계되었던스킬들 최대마릿수 +5
그랩하이퍼중에 스매싱을 보스적중시 2회복이 있어서 무조건 적을 따라가서 때려야함
그냥 스매싱사용시 2회복으로 변경
자체바인드가 있지만 공용바인드인 에르다노바보다 범위가 작음
사이코메트리 범위증가
극딜버프인 오버는 pp소모반 지속회복이라는 단순한효과만 가지면서 6차쓰면 손해보는구조임
최종뎀15%추가, 유지중엔 bpm전방위공격으로 강화 무빙매터 재사용시 캐릭앞에 소환 로오그 최대마릿수적용
사용후 40초동안 pp최대치가 50상승함
얼티메이트스킬은 이름만보면 결전병기느낌인데 소모값은 높으면서 데미지는 어중간함
얼티메이트스킬 최종뎀 15%상향
토네이도는 3분주기인데 얼티메이트 스킬도 아니어서 매우약함
유지시간동안 텔레키네시스를 염력구체에서 이계물질로 강화 퍼댐 2배적용 얼티메이트스킬에도 사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