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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이 직업이 답이없는 이유는 걍 운영진새끼들이 유독 키네에 엄격하고 인색함

Crescentz
댓글: 2 개
조회: 1923
추천: 7
2023-12-16 04:43:52
이 병신겜에서 직업이 밸패때 1티어 천상계 가는 과정은 보통 타직업 유저들이 봐도 구조를 압도적으로 좋게 만들어주거나 (불독 오리진)

구조고 뭐고 그냥 깡딜을 존나 우겨넣어줘서 죽닥치게 만드는 (그시절 호아아,현 엔버) 두개가 있는데

이 병신직업을 만든 인간은 5차 나오기도 전에 개발에서 손뗐고 밸패 하는 새끼들은 구조가 어떻게 생겨 쳐먹은지도 모르니 1번째 방식은 걍 글러 쳐먹음

한 3년정도 뒤에 나올 리마 때는 일말의 여지라도 있는데 리마 받고도 저기 쳐박혀있는 스커 생각하면 리마가 만능도 아님 심지어 ㅋㅋ 리마 받은 키네가 엔버 불독에 가까울지 스커쪽에 가까울지 돈걸라면 난 무조건 후자에 건다

따라서 1티어는 두번째 방법으로 밖에 못가는 병신 직업인데 유독 딜 관련 패치때 이 씨발놈들이 나로 공짜로 크확 퍼주던 온정은 어디갔는지 온갖 꼬장은 다 쳐부리고 뭘 그냥 준적이 단 한번도 없으며 이게 전통이 돼버림 ㅋㅋ

불릿 처음 나오고 기존 샷/메테+bpm 딜싸이클에서 불릿의 무한 블랙홀+bpm+트레인 딜싸이클이 연구되면서 이게 보스전에서 훨씬 안정적이고 딜 고점도 높으며 오버는 아예 버리는 수준 (200때 배우는 하이퍼 극딜버프를 버리는게 정상 구조는 아니라고 생각함 에픽 같은거랑은 결이 아예 다르니)이 되니까 바로 블랙홀 병신 만들어서 반년정도 사냥조차 제대로 못하게 만들지를 않나

그 시절 30초 배수도 아니고 10초였나 15초 배수 주기로 온갖 디버프와 스킬을 다 쳐박던 시기에 주기 통합해준답시고 210초던 오버를 180초로 줄이면서 지속시간이 30초 그대로 유지되면 하늘이 무너질정도의 오밸이었는지 굳이 4초를 줄여놔서 브금도 다 못듣게 쳐만들지를 않나

포스에 디버프 달린 시절 디버프 주기 통합해준답시고 지속시간 30>60으로 만들면서 굳이 쿨타임까지 1초>2초로 쳐 늘리려고 해서 매터 운전은 조상님이 하게끔 만들뻔 하지를 않나

그시절 속도비례 타수 증가라는 정신나간 매커니즘의 매터를 딜 고점 포기하면서 안정적으로 운용하기 위해 정지시키던 꼼수를 처음 발견하신분이 문의 때렸을땐 듣지도 않더니 직게에 공유 되자마자 바로 쳐막고 한참뒤에 오리진으로 6분에 한번씩만 정지되게 하지를 않나

^밸패 자주할게요^ 이후로 그나마 멀쩡한 패치였던 매터 속도비례 타수 매커니즘 삭제하며 딜량을 최대가속에 근접하게 바꾸면 이 또한 답도 없는 좆사기캐가 될까 두려워 그걸 굳이 쳐 깎고 내오질 않나

오리진 컷신때 루미 이퀄같이 날아가는 자체 버프 보존해준다고 해서 굳이 말 안꺼냈더니 돌아온건 전직업 기준 탑급으로 긴 컷신과 당연하다는듯이 날라가는 오버 지속시간ㅋㅋ 26초>18초 언저리가 된 오버? 210초때랑 비교하면 거진 반토막이 났고

이번에 그렇게 머리 쥐어뜯기던 ^사냥 좋잖아^도 공용 헥사로 다 앉은자리에서 가만히 1.8~9만씩 잘 쳐먹을 예정인데 이새끼 장점은 대체 뭐가 남은지도 모르겠음

ㅋㅋㅋ 쓰다보니까 이직업 왜 붙잡고 있었는지도 모르겠네 진작에 도망치라고 대놓고 신호 존나 줬는데 안도망친 내가 바보병신새끼였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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