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VI (마스터 레벨 : 30)
설명 : 하늘로부터 극한의 냉기를 지닌 얼음의 창을 떨어뜨려 다수의 적을 공격한 뒤 빙결시킨다. 블리자드의 극한의 냉기로 인해 취약해진 적은 일정시간 동안 라이트닝 스피어에 의해 받는 피해가 증가한다. 또한 영구적으로 공격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다수의 적에게 블리자드가 떨어져 피해를 입힌다.
액티브 효과 : MP 45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650% (1레벨 380% + 스킬 레벨 당 30% 증가) 데미지로 12번 공격. 블리자드에 적중한 적 하나당 재사용 대기시간 2초씩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패시브 효과 : 블리자드에 피해를 입은 적은 60초 동안 라이트닝 스피어에 입는 피해의 최종 데미지가 75% (1레벨 46% + 스킬 레벨 당 1% 증가) 증가하는 혹한의 저주에 걸린다. 또한 적에게 직접 공격하는 스킬 사용 시 92% (1레벨 63% + 스킬 레벨 당 1% 증가) 확률로 주위 3명의 적에게 300% (1레벨 242% + 스킬 레벨 당 2% 증가)의 데미지로 공격하는 블리자드를 생성. 기본 HP가 가장 높은 보스 몬스터를 우선으로 공격한다.
프로즌 오브 VI (마스터 레벨 : 30)
설명 : 날카로운 얼음 파편을 뿌리며 적을 빙결시키는 얼음의 구체를 생성하여 전방으로 던진다. 강화된 프로즌 오브에 공격당한 적은 빙결 상태에 더욱 취약해져 프리징 이펙트의 한계를 초월한다. 오브는 적에게 피해를 주면 현저히 느려진다.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으며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프로즌 오브의 기능을 변경할 수 있다.
액티브 효과 : MP 100 소비. 최대 4명의 대상에게 350% (1레벨 263% + 스킬 레벨 당 3% 증가) 데미지의 얼음 파편을 뿌려 공격. 솔 에르다의 힘으로 강화된 프로즌 오브에 적중당한 적은 15초 동안 빙결 중첩 당 번개 속성 공격에 받는 피해의 최종 데미지가 2%씩 증가하며 이 중첩은 번개 속성의 공격으로 감소하지 않으나 최대 중첩 시 지속시간이 갱신되지 않는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사냥 모드 :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변경. MP 200 소비. 최대 8명의 대상에게 400% (1레벨 284% + 스킬 레벨 당 4% 증가) 데미지의 얼음 파편을 뿌려 공격. 솔 에르다의 힘으로 강화되어 더 이상 지형에 구애받지 않고 앞으로 전진하며 속도가 느려지지 않는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변화점
블리자드 VI
1. 블리자드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옵션 추가.
2. 라이트닝 스피어 최종뎀 증가 디버프 효과 추가.
3. 발동 확률 대폭 증가. 블리자드의 파이널 어택류 공격이 공격하는 대상 수 증가.
프로즌 오브 VI
1. 보스 모드와 사냥 모드로 구분.
2. 보스 모드는 불독의 인페르날 베놈처럼 썬콜 패시브의 기능을 향상.
프로즌 오브의 전용 빙결 중첩당 번개 속성 공격의 최종 데미지 최대 10% 증가. (주피터 선더와 합적용)
단 최대 중첩 시 지속시간이 갱신되지 않기 때문에 15초가 지나면 프로즌 오브를 다시 사용해줘야 함.
3. 사냥 모드는 쇼케이스 때 봤던 크고 아름다운 형태의 구체를 생성.
플위의 블레이징 익스팅션처럼 지형에 구애받지 않고 이동하며 속도가 느려지지 않게 함.
수치 같은 건 그냥 있는대로 갖다 붙였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문제시 자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