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펙트 개선
- 싸이킥 그랩 사용 시 pp 2칸 충전
- [패시브] 얼티메이트-메테리얼 VI 데미지 N% 증가
리마를 한다고 해도 6차 강화의 구조 자체는
바뀌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워낙 필요한 조각 개수가 많기 때문에 유저가 큰 비용을 들여 강화해놓은 6차를 운영진이 과감하게 바꾸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무조건 위 3가지는 받아내야 합니다.
그랩/샷의 딜량? 어차피 수치는 쉽게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우선 순위는 수치가 아닌 구조입니다.
이번 그랩/샷 VI의 가장 큰 문제는 기존의 사냥/보스 경험이
더 나아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랩/샷은 보스 주력기도,
사냥 주력기도 아닙니다. 애초에 샷은 사용하지도 않습니다.
물론 샷의 경우 리마를 통해 살려낼 수는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6차에서 샷의 이펙트와 딜량 상승은 받아놓긴 해야합니다.
하지만 절대로 그게 우선은 아닙니다. 키네 리마가 언제 이루어질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최소 3년이라고 봅니다.
그렇기에 지금 받아낼 수 있는 걸 최대한 받아내야 합니다.
이펙트의 경우 다들 아시다시피 처참합니다. 정말 6개월 동안
뭘 했나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낮기 때문에 뜯어고쳐야 합니다.
싸이킥 그랩 사용 시 pp 2칸 충전이 이번 개선의 핵심입니다.
이렇게 바뀌면 사냥과 보스 모두 원활한 pp 수급 덕분에
키네시스의 플레이 경험이 훨씬 편해질 것입니다.
[패시브] 얼티메이트-메테리얼 VI 데미지 N% 증가의 경우
사실 해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꼭 같이 문의를
넣어주셨으면 합니다. 퓨어딜러이면서 박살난 딜량을 가진
키네시스를 살리려면 꼭 필요하다고 봅니다.
다들 문의 꾸준히 넣어주세요!! 지금이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기존의 사냥/보스 경험이 나아지지 않는다는 것을 크게 강조하면서
원하시는 개선 사항을 작성해 문의 넣으면 분명 개선될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키네를 정말 좋아하는 유저로서, 키네시스가
정말 좋은 직업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키네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