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6 코어 1렙 확장시 기존보다 파이널어택 확률이 12%로 현저히 낮아 오히려 코어 개방 전보다 딜량이 떨어지는 기괴한 상황 연출, 진짜 이런 기본적인 부분조차 검수 안하고 코어 내는 것이 너무 역겹습니다. 썬콜 패치 담당자 게임 해보고 개발하는 거 맞습니까?
- 블리자드6 이펙트가 늘 고정이어서 몬스터가 맞는 연출이 어색합니다.
- 누구 생각인지 블리자드6에 패키지마냥 달려있는 라스피 뎀증 효과(진짜 어지럽네요) 때문에 싫어도 억지로 강화를 해야하는 상황인데 잘 쓰지도 않던 블리자드 강제로 강화 시킬거면 데미지라도 더 줬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너무 약합니다. 다음 코어 패치에서 밸런스가 조정될거라는 말도 안되는 이유는 집어 치우시죠. 언제 해줄지도 모르는 패치이고 그 동안 우리가 겪을 박탈감은 생각 안하십니까?
- 프로즌오브6 지형 끝에서 떨어지는 기능이 특정 맵에서 엄청 좋을 수도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좋은 경우가 몇 없습니다. 보스에서도 가다가 떨어지면 대참사이며, 사냥에서 도움 되라고 준 것 같은데 썬콜 사냥의 제일 큰 문제점은 개병신같은 체라 전이력 때문에 어디서 샐지 모를 몬스터를 처리하는게 관건입니다. 근데 오브 마저도 가다가 떨어져서 몬스터를 남기면 뭐하러 준 건지 모르겠습니다. 이럴거면 차라리 지형 무시하고 느리게 날아가는 윈브 볼택스 스피어처럼 해줬으면 좋겠습니다.(보내 놓은 방향의 몹들은 흘리지 않고 전부 잡아주겠죠... ㅠㅠ)
- 고질적으로 계속 문제 제기되는 선후딜 개 JOAT인 라스피 극딜 동안 안정성(상태이상 면역 추가, 무적은 바라지도 않음, 하다못해 이르칼라처럼 움직이게라도 해주세요) or 극딜 주기 120초 통일(이건 엔버 리마스터 꼬라지 보면 가능성 제로겠지만) 절대 안 해주는거 정말 열 받습니다.
- 고질적으로 몇 년을 이 악물고 안 해주는 썬브 고정 기능 이건 진짜 알면서 안 해주는게 너무 보여서 정신이 나갈 것 같습니다. 다른 직업인 제 친구조차 왜 안 해주는지 모르겠다고 합니다. 진짜 개빡치는건 아주 예전 풍마를 포함한 구조 병신인 스킬들 개선해준 사례가 정말 많다는 겁니다. 썬브만 절대절대 안 해주는 운영진의 모습에 환장해서 야마가 터집니다.
- 이외에도 불편한거 정말 많지만 중요한 거 몇 개만 적은겁니다. 제발 데미지 딸깍 조정해서 뭐 하려 하지 말고 병신같은 딜 구조를 바꿔 주세요. 게임 플레이가 너무 불편합니다. 직업이 세고 약하고를 떠나서, 난이도가 어렵고 쉽고를 떠나서 그냥 딜구조가 시스템적으로 역겹고 불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