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분출에 너무 많이 의존이동유틸의 부실함/무적기의 부재/ㅈㄴ약한 정뿌와 5차 4종 이 모든것이 라라를 분출 원툴 직업으로 만들어지게 함.
점유율이 높은 분출을 마코로 높은 수치를 받으면 당장은 데미지가 많이 쎄져 좋겠지만
앞으로도 분출 의존이 심해지게 되는 역 효과가 나타날 수도 있음 이건 향후 운영진의 방향을 봐야할듯
(근데 지금 분출 마코 쎄게주고 나중에 너프하면서 3분극딜올려도되는데 ㅆㅅㄲ들....)
2. 분출-흡수 두개의 선택지가 있는 구조
사냥-분출, 보스-흡수 / 사냥-흡수, 보스-분출 로 나뉘어 졌으면 모를까,
분출 마코 전엔 흡수를 루시드2페/데미안1페에서라도 썼었는데, 지금은 아예 안 씀
흡수를 아예 채용을 안하는 상황에서 다음 마스터리 코어로 흡수를 받게되는 상상이 안감
(해분출 상향, 해흡수 하향이후 흡수의 정체성을 잃게 된 듯)
3. 상향평준화된 사냥
야누스 이후 전직업 제자리가 가능해짐
라라가 유입이 많아진 이유중 가장 큰 이유가 라라코스터였다고 생각하는데 이제는 그 장점이 퇴색됨
4. 쉬운 극딜난이도
극딜이 강한 직업들은 보통 극딜 시간이 길거나, 극딜 준비가 길거나, 극딜 난이도가 높아야 함
하지만 라라는 셋 다 해당이 안됨
솔직히 극딜이 너무 쉽기 때문에 약한거라, 이유가 명확해서 쉬운게 오히 좀 짜증남
5. 파티 위치
파티 채용으로 애매한게, 3분극딜이 너무 약함
현재 라라가 6분 극딜이 많이 약해졌는데
약해진 만큼을 해강산에 받았어야하는데 용솟음에 준게 좀 아쉬움
->차라리 라라가 2분주기면 어땠을까 생각도 들음...평딜러로 밀고나가게
6.결론
현재 라라는 검밑솔은 구조상으로 쾌적해서 솔플클탐은 평균이상이지만
현재 비전이 매우 안좋고 사냥,보스,파티 어느 하나 면에서도 특출날 게 없는 직업
그냥 하는 사람들만 하는
유틸, 이동기는 뻑뻑하지만 딜은 장인컨 기준 잘 나오는 직업이려면
최종뎀 20퍼 딸깍 하면 제일 쉽긴함
확실히 딜은 좀 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