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일차
안녕하세요 291렙 플위유저 아나엘입니다.
*진짜로 시급하다고 생각하는 개선사항이나 버그는 빨간 볼트체로 적었습니다.
*적게는 개인 패치 아이디어부터 많게는 리워크급은 파란 볼트체로 적었습니다.
*그 외에는 그냥 개선 희망사항정도입니다.
*최근 일주일간 업데이트한 사항
테섭반영
피닉스 드라이브 임시로 주기만 맞춤(추후 새로운 개선안 생기면 만들 예정)
플위의 문제점 / 개선안
1.딜구조 문제 feat 버그
테섭기준 상당수의 오류가 확인되었습니다.
이거 반드시 고쳐서 넘어와야 해요
2.그냥 병신같은 극딜
오리진 유무 상관없이 플밑극딜엔 컨티극딜이 대다수입니다.
그렇다고 컨티달고 극딜을 넣으려면 60~90초주기가 강제되며 최소 60초로 잡아도 5초 이동불가 키다운이에요.
오리진은 즉발형이 아닌 30초 극딜형이고 90초쿨 피드도 따로 있어서 극딜 안정성은 존재하지 않는 수준입니다.
평딜직업이 나쁘단건 아니지만 적어도 정상적인 구조는 가져야 그 말이 성립됩니다.
개선안 및 아이디어
플레임 볼텍스 - 돌진기로 변경
그냥 돌진기 하나 주세요
파이어 블링크 - 아랫키와 같이 사용시 재설치 가능, 사용시 설치물이 사라지지 않음
아랫키로 재설치시 지속시간이 갱신되지 않는 현상 수정
오비탈 플레임 - 여우의 장난 1스택당 5회타격으로 대폭 완화, 속깎수치 사라짐
쿨타임이 줄어든 인페르노 라이즈를 위해 스택당 타격횟수를 줄였습니다.
플레임 베리어 - 쿨타임 60초로 감소, 12초간 상태이상 면역 4회, 체비뎀감 20%
안정성에 대한 기대치가 조금 더 높혔습니다.
블레이징 익스팅션 - 여우모드시 30초쿨 즉발 딜링기로 변경
여우모드 코강 미적용 되던 현상 수정
버닝리젼 - 딜레이 20%만큼 감소, 파티원 데미지는 40% 한정으로 부여하게 됨
스피릿 오브 플레임 - 패시브 / 온오프 스킬로 변경됩니다
패시브로 상시 소환되며 스킬 사용으로 사자 여우모드가 변경되도록 바꾸었습니다.
인페르노 라이즈 - 이펙트 교체, 여우 스택당으로 딜 적용(딜증가), 직접 공격시 쿨타임 감소
여우시 750%의 데미지로 12회 입히는 폭발 5회, 스택당 스킬 최종데미지 10%만큼 증가
쿨타임이 여우 사자 별개로 작동되는 현상 수정
일단 이펙트가 초등학생이 만든것 같습니다.
그리고 5스택 아니면 노딜일게 아니라 스택당 데미지로 가야 합니다.
또한 디스차지랑 쿨을 맞추었습니다.
이펙트는 캐릭터보다 큰 여우가 넓은 범위로 긁는 모션으로 변경됩니다.
인플서 쓰기전 같이 넣을 수 있도록 즉발형으로 바꾸었습니다.
극딜주기로 이득보는 장점을 두기 위해 90초 준극딜 플레이를 겨냥하여 플레임 디스차지로 캔슬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카타클리즘 - 공중에서 사용 가능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 일반 오비탈처럼 사자 여우에 따라 왕복, 편도로 변경
사자 : 왕복딜을 받은 적은 주위 6명의 적에게 동일 퍼뎀으로 전이
여우 : 편도 - 1500%의 데미지로 12회 공격하는 폭발 4회
플레임 디스차지 - 여우 시전 딜레이 감소, 여우불 딜 800%에서 1000%로 증가
2~6스택에서 0~5스택으로 변경
퍼뎀이 2스택일 경우 사자가 더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때문에 여우불 딜 버프가 따로 들어올것 같아요.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 - 크확 50% 삭제되나 퍼뎀 150%p만큼 증가
HEXA 강화시 10레벨당 최대로 저장할 수 있는 스택 1만큼 증가(최대 13깃털)
퍼뎀이 1320%의 데미지 11회로 증가하며 0.7초마다 1스택 소모하도록 변경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1초로 감소
불필요한 크확 50%는 삭제하고 퍼뎀을 소폭 상향했습니다.
헥사강화시 극딜누수 줄이는 요소로 스택 저장량을 늘리는 패시브를 추가했습니다.
키다운시간을 최대 7초로 완화했습니다.
셀리멘더 미스칩 - 온오프로 변경, 1초당 공격횟수 1회 충전(최대 90회)
스킬 시전시 미스칩 2마리 소환 가능하며 각각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400%의 데미지로 7회로 공격
약간의 너프가 될 수도 있으나 딜손실 없이 100% 사용이 가능한 스킬로 변경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