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보스해보면서 밸패후에 느끼는점

Rampager
댓글: 4 개
조회: 2361
추천: 10
2024-09-15 18:35:12

단순 딜량은 토네이도 상향과 잔상 상향으로 인해 꽤 증가되었습니다
아래는 구조 변경으로 인해 불편하거나 불합리해진 점들을 나열했습니다.



1. PP문제

무빙매터가 3분에 2번에서 3분에 3번 쓰게 패치되었는데 사용되는 PP의 양은 같아서 무빙매터의 pp소모량이 1.5배가 되었음 (기존 20 > 현재 30)
그리고 3분 극딜때의 무빙매터는 오버를 키고 사용하는 것을 감안하면 사실상 무빙매터의 PP소모량이 무려 1.66배로 늘었음 (기존 15 > 현재 25)

게다가 무빙매터가 드레인의 PP회복에도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 채널링이 절반으로 줄어들면서 PP수급이 더더욱 안됨


보면 보스 공격시 40퍼 확률로 PP를 채우는데 예외목록에 무빙매터는 없음
무빙매터가 회복해주는 양이 상당하다는 것임

보스하면서 다들 왤케 PP가 부족하지?? 라는 생각 드셨을거임 이게 원인인듯
개선안 : 무빙매터 PP 소모량 감소, 싸이킥 드레인 보스 타격시 PP회복 확률 증가

2. 이계 여신의 축복

전직업중 유일하게 여축류 너프받은 직업

메용2 : 180초 > 120초
그여축 : 240초 > 120초
륀느축복 : 240초 > 120초

때문에 원래 위 여축을 쓰던직업들은 수로를 제외하고 기존 경험에서 똑같거나 더 상향되었다고 할 수 있음

이여축 : 120초 현상유지, 스택 삭제

근데 이여축만 스택만 삭제됨으로써 너프가됨
쿨이 짧아서 여축자체의 성능이 구렸는지는 언급하지 않겠음

이여축을 쓰는 직업은 3개임
데슬, 데벤, 키네

데슬과 데벤은 극딜주기가 120초임. 때문에 스택이 사라져도 그냥 기존에 쓰던대로 하면 됨

키네는 근데 문제가됨

이여축 사용자들 중 유일하게 3분 극딜러인데, 기존에는 그래도 스택 시스템을 이용하여 6분동안 이여축 스택을 3번 사용하여 첫극딜, 90초 준극딜, 두번째 극딜에 이여축을 총 3번 넣음으로써 여축 자체의 쿨타임은 손해보지 않았음

근데 패치후로 이제 스택이 사라져서 준극딜에 이여축을 사용할 수 없게 됨

키네한정으로 사실상 이여축은 쿨타임 120초에서 180초로 늘어난 얼탱이없는 너프라는거임

개선안 : 키네시스 전용의 여신의 축복 추가 (60초 쿨타임 또는 180초 쿨타임의 신규 스킬), 또는 싸이킥 오버와 싸이킥 토네이도의 쿨타임을 120초로 줄여서 완전한 2분 캐릭으로 편입시키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