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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위자드] 패치 이후 딜사이클 변화 정리

늘지
댓글: 10 개
조회: 2474
추천: 8
2024-09-15 19:34:18
먼저 


이쪽 글을 보시면 주기별로 허수아비 딜을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정리된 표는 이것


패치 전에는 확실하게 3분 고점에 2분은 편하게 쓴다 정도의 느낌이었다면 패치 후에는 고저점 차이가 크게 줄어들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저 전분 표는 2분 초반부인 리/웨/리 극딜만 쟀고 후반부인 웨/리/웨는 재지 않은 점을 생각해서 2분이 조금 약하다고 볼 수 있긴 합니다. 근데 패치 전에는 3분이 100이라 치면 2분은 85 정도밖에 되지 않았는데 현재는 95까진 따라온 것 같네요. 만약 익팅이 테섭 그대로 코강적용되어서 왔다 치면 2분이 확실하게 고점을 먹었겠지만...

첨부한 글에서도 낸 결론이지만 정리하자면

1. 여전히 극고점은 컨티로 모든 스킬 쿨마다 돌리기이나 실현 불가능 수준 (일반적인 컨티 운용이 아닌, 초시축 막탐 + 컨티 + 엔버링크라는 조건 하에 인플서를 박는다거나 하는 극고점 플레이)

2. 일반적인 고점은 여전히 3분, 하지만 사실상 초시축 쿨감 등의 수혜를 거의 못 받은 수준이라(최소컷 라인의 11극딜에서 2극딜 더 초시축이 들어감) 평딜로 떨어진 리셋 최종뎀을 매꿔야 함

3. 2분 포텐이 기존에 비해 매우 크게 올라옴. 초시축의 가동률로 3분과의 딜 격차를 매꾸는 방식이라 일격필살과 템 보공 효율에 더 영향을 받게 됨

4. 평딜 잘 칠 자신이 없으면 그냥 리웨가 낫습니다. (5분 40초 기준 인플서+이터니티 점유율 합이 30% 이상이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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