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직업들이 극딜을 하기위해서 특정 조건을 달성하게끔 노력하지만
반대로 루미너스는 정상적인 평딜을 하기위해 조건을 달성해야하는
조건부 평딜 직업 입니다
이딴 구조를 가진 직업을 리마스터 안해준것도 참 레전드
그나마 최근에 상향받고 날아오르긴했어도 구조는 그대로라는점에서 아쉬움이큼
2012년 7월 루미너스가 나올당시엔 짧고 강하게 딜압축이 잘된 이퀄리브리엄과 자체바인드기와 자힐기까지
유틸과 극딜이 적절하게 어우러진 직업이였고
OP 캐릭터중 하나로 저도 5년간 본 캐릭터로 길렀고
당시 나온지 얼마안됐던 당시로서는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보스 매그너스에 특화된 유틸을가진 직업 이였음
이퀄리브리엄 지속시간이
여러가지 패치 업데이트와 유니온 버프지속시간옵션도 추가되고 지속시간이 점점 늘어나더니
맵고 짜고 강렬한 맛의 루미너스가
밍밍한 한강물 라면이 되어버림
옛날처럼 평딜은 좀 후져도 극딜타임에 빠르고 강력한 극딜을 경쾌하게 꽂던 루미너스가 생각이남
이퀄리브리엄 지속시간을 대폭 줄이고
강력한 딜압축과
중간중간 경직을 발생시켜 매끄럽게 딜하는맛을 없애버리는
일부쿨타임가진 공격스킬의 파이널어택화나 자동발동적용이 필요해보이는데 어떻게생각들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