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루미너스] 루미는 병신같은 이퀄 시스템을 근본적으로 좀 뜯어 고쳐야 함.

해주연가
댓글: 2 개
조회: 1148
추천: 7
2024-12-08 03:24:48
이게 루미 이퀄은 자주 오해하는데 그냥 단순 평딜형 게이지의 문제가 아님.

이퀄 시간동안 오로지 앱킬만을 쳐박아야만 하게 만들어둔 정신나간 구조가 문제임.
이게 마스터리 코어 나오기 전에는 그래도 문제가 안되었는데
마스터리 코어가 나오면서 평딜에 우겨넣어야할 4가지이상의 스킬이 밸류에 묶이면서 지랄이 나버리는 거임.

루미는 그냥 6차 마스터리 코어라는
시스템이랑 역행하는 캐릭터임.

이게 루미너스 딜 책정에서는 다른 직업 마코에서 할 수 있는
그냥 딜 쌔긴 하니까 어거지로 누르세요! 이게 안통함.
꼬리표처럼 그래서 '빛둠 쿨 줄여줌???' 이게 따라 붙음.
빛둠의 가동율을 늘려주는 스킬이 아닌 이상
루미에게는 존나 무의미한 스킬들임.
특히나 빛둠이 이퀄 타격에 묶여있는데
이퀄브리엄의 특징이 쿨 0초라는 병신같은 매커니즘 때문에
제정신 박힌 짧쿨 누킹기를 받을 수가 없음.

이게 그러면 결국 비이퀄 스킬로 받아야 한다는건데 비이퀄 스킬인데 빛둠 퍼니싱보다 비중이 높다? 스킬의 파워 밸런스 자체가 망가져버리는거임. 약하면 비이퀄인데 굳이 눌러야하냐?의 문제가 생기고

추가 사출기로 이 문제를 미꾸라지처럼 도망치긴 했지만
결국 루미 4번째 마코는 무조건 지랄날 수 밖에 없는 코어였음.

루미가 마스터리 코어 시대에서 살아남으려면 지금 딜 구조에서 대대적인 변경이 필요함.
이건 간단하게 딜을 올리고 내리고 할 문제가 아님.
스킬의 구성부터 존나게 망가져있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