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비피엠
A.
Q. 텔키 뎀증과 아티팩트 파택관련
A. 이전 여러번 테스트 시 에는 무조건 이건 적용 안된다! 바로 눈에 보였는데,
지난주 테스트 때는 적용되는거 같기도 하고 안되는거 같기도 하고 아리까리한 상태가 되어
재테스트가 필요합니다. 현재 테섭에서 아티팩트 포인트가 모잘라서 오늘은 불가하고 포인트 모은 후 다시 해보겠습니다.
Q. 샷 텔키 미적용 그대로 들어올 시
A. 저희가 하던 원래 싸이클(메테) 그대로 하시고 트레인만 추가 해주시면 됩니다.
Q. 2차 테섭으로 딜 변동이 있나요?
A. 딜 자체는 바뀐게 없어서 1차 테섭 때와 같습니다. 샷 때문에 기분만 나빠졌습니다.
Q. 시퀀스
A. 키네는 쓸 수 있는게 없어요. 벞지 50% 되시는 초메린이분들은 부스터+엔버+시드링 요정도는 가능하겠네요.......ㅋㅋ... (엔버시드링 조합키 + 3개스킬부터 시퀀스 가능해서 부스터 그냥추가)
>>이거 해봤는데 별로네요ㅋㅋㅋㅋㅋ
>>> 단일 스킬 딜레이 감소용으로는 쓸만해 보여서 연구가 필요합니다.
>>>> 스킬 조합 제보 받고 여러가지 해보는 중
Q. 트레인 거리 범위
A. 1차 테섭 때는 몬스터 2개 (약 캐릭터3개)정도 떨어진 거리로 트레인이 됐는데, 발밑 트레인은 안되더라도 코앞 트레인까지는 가능할 듯 합니다. 그라운드 전방 범위랑 같아보이네요.
<전>
<후>
Q. 하이퍼 그랩해요 텔키해요
A. 허수아비 상으로는 둘 차이가 안나네요. 허수아비 같은 보스들(수로...... 음 림보....? 각자가 생각하는 허수아비들)은 그대로 하셔도 되나, 대부분은 텔키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번외로 이 둘 논하기 전에 그라운드 비는 분들은 그라운드 퍼시스트 쓰시는게 훨씬 좋습니다.
——
+ 그랩 포인트, 텔키 확률, 타수 한 후
1. 방무가 98 이상인가? 아니오 시 그라운드 리듀스 가드 필수
2. 그라운드가 안비는 초고수인가? 아니오 시 그라운드 퍼시스트 필수 (그라운드 비는순간 최종뎀15%+방깎 25% 삭제)
3. 아직 하이퍼 포인트가 남았는가? 예 일시 질문 고민 하는겁니다.
Q. 3링 vs 컨티 (테섭이라 변동 가능)
A. 3링 효율이 증가할 줄 알았는데(증가한건 맞음), 트레인(이놈이 범인)과 텔키 때문에 컨티도 대폭 상승했습니다.
리웨링4 컨티4 기준으로 약 6%차이로 컨티가 우세했고, 리5웨5링4 컨티4 기준으로도 컨티가 4% 우세했습니다.
보통 테섭에선 보공 부족으로 컨티가 본섭보다 우세한데, 그걸 감안하더라도 이전 1분주기 때 테스트보다 시드링간 차이가 훨씬 벌어짐..... 현재 본섭에서는 마약과다로 컨티가 일단 효율이 낮은 상태이긴하나, 이전 테스트 결과값들을 생각해보았을때 이번 격차는 차이가 많이나서 본섭와야 정확하겠지만 조금 놀란 결과였다 공유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