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플레임위자드] 4마코 버전 극딜 주기별 딜 측정

늘지
댓글: 8 개
조회: 1690
추천: 2
2025-02-05 19:39:46

요즘 또 여축류를 쿨마다 돌려서 사용하는게 유행이다보니 이 분야 원조 플위로도 옛날에 이어서 다시 재봤습니다.
딜측정 조건은,

1. 리 웨 컨 모두 5레벨

2. 5분 40초 측정 (2분주기 측정의 경우 실질적으로 더 떨어짐)

3. 무릉 허수아비 380% 대형

으로 측정했습니다.


이 글의 연장선?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3분은 말 그대로 초시축과 엔버를 3분/90초로 돌리는 기존 3분빌드
3분+초시축엔버 쿨마다는 현재 핫한 초시축과 엔버를 쿨마다 2분으로 써보는 빌드
2분은 기존의 2분 빌드에 피드 미스칩을 쿨마다 쓰는 빌드
2분+피드미스칩 2분마다는 말 그대로 피드와 미스칩을 2분마다 돌리는 빌드
컨티는 컨티 사용에 모든 스킬을 쿨마다 사용하는 빌드

특이사항: 2분의 경우 원래대로면 인플서를 매번 5초를 박지 못하나 일부러 시간을 좀 끌어 버프 지속 내에 매번 10스택을 사용해 실전보다 딜이 뻥튀기된 상태, 11분 20초의 웨리웨 구간을 재지 않아 딜이 높아진 상태임.

컨티의 경우 인플서 스택 배분 실수로 한 사이클에서 들어가는 인플서가 4스택정도 더 사용되어 딜이 더 높아진 상태임.

3분이 제일 강합니다. 초시축엔버도 180 90으로 돌리는게 제일 낫구요. 이론상 딜을 제대로 낼 수 있는 허수아비 상대로도 초시축을 120초마다 쓰는 빌드가 힘을 제대로 내지 못하는 점을 보면 실전에선 더 볼 가치도 없겠습니다. 2분은 정말 약하구요... 컨티는 극고점에서 힘을 낸다는 장점마저 잃어버려서 극저점에서 편하게 사용한다라는 장점만 남아버렸습니다.

결론은...그냥 3분 하던대로 하시면 됩니다. 여축류 쿨마다 돌리는 방식은 저희랑은 아무 상관 없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