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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위자드] [공책패치] 플레임위자드 대규모 패치

아이콘 Flamewizard
댓글: 1 개
조회: 1927
2025-03-02 19:31:53



skill 플레임위자드 오비탈... 오비탈 플레임 VI 
[파이어 라이온]
데미지가 (410 + 스킬레벨 * 1)% => (370 + 스킬레벨 * 3)% 로 조정됩니다.

[플레임 폭스]
데미지가 (730 + 스킬레벨 * 1) % => (640 + 스킬레벨 * 6) % 로 조정됩니다.

패시브 효과가 추가됩니다.
[패시브 효과] 여우의 장난 디버프 발동에 필요한 공격횟수가 7 ( 10레벨마다 1회 추가감소) 회로 감소됩니다.

키다운 중 캐릭터가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 6차 강화효율이 낮아 데미지 조정.
- 여우의 장난 디버프에 필요한 공격횟수를 조정하여 인페르노라이즈 스택 완화 10*5회 -> 4*5회
- 다른 속사기 캐릭들처럼 움직일 수 있게 조정


카타클리즘 아이콘 카타클리즘 
시전 중 무적 효과가 삭제됩니다.

공격 발동 횟수가 1회에서 3회로 증가되고 데미지가 860%에서 450%로 감소되며 공격횟수가 7회에서 12회로 증가됩니다. 
원소 화염 1개 소비. 최대 15명의 적을 450 %의 데미지로 12번 공격하는 충격파 3번 발생, 몬스터 방어율 50% 추가 무시. 원소 화염은 12초마다 1개씩 준비되며 최대 10개까지 소지 가능
아래방향키와 함께 사용하면 모든 원소 화염을 소비하여 추가로 소비한 원소 화염 1개마다 충격파 3번 추가발생.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카타클리즘 VI
최대 15명의 적을 720%의 데미지로 15번 공격하는 충격파 3번 발생, 몬스터 방어율 50% 추가무시
[패시브 효과] 플레임위자드가 직접 공격시 원소 화염구가 소환되어 적에게 낙하한다. 원소 화염구는 400%의 데미지로 5번 공격. 소환후 최대 15회까지 원소 화염구가 추가소환, 소환 종료 후 재소환 대기시간 12초

(카타클리즘 VI는 블레이징 익스팅션 VI와 강화레벨을 공유합니다.)

- 경직 무적으로 사용되던 스킬을 공격스킬로 변경하여 직업 딜 상향을 노려봄
- 2분/3분 주기변경이 자유롭다는 플레임위자드의 유일한 장점을 지키기 위해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과 딜사이클을 맞춤
- 패시브 효과포함 딜점유율 13~15% 예상(본섭 기준 16~18%)


플레임 배리어 아이콘 플레임 배리어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합니다.
지속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됩니다.

상태 이상 면역 효과가 삭제됩니다.
무적 효과가 추가됩니다.

- 카타클리즘 스킬 변경에 따라 무적기로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을 조정하여 2분/3분 주기에서 모두 사용가능하게 변경함
2분주기 - 2분마다 20초무적 or 1분마다 10초무적 사용
3분주기 - 90초마다 10초무적 사용



오비탈 익스플로젼 VI 아이콘 오비탈 익스플로젼 VI
데미지가 (90 + 스킬 레벨 * 8)% 에서 (100 + 스킬 레벨 * 10)% 로 증가됩니다.
공격횟수가 3회에서 5회로 증가됩니다.

패시브 효과가 추가됩니다.
[패시브 효과] 오비탈 익스플로젼 발동에 필요한 공격횟수가 8 ( 10레벨마다 1회 추가감소) 회로 감소됩니다.


- 딜상향. 딜점유율 5% 정도 목표



피닉스 드라이브 VI 아이콘 피닉스 드라이브 VI
키다운 중 캐릭터가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 다른 속사기 캐릭들처럼 움직일 수 있게 조정



인페르노라이즈 VI 폭스 아이... 인페르노라이즈 VI
커맨드 잠금 기능이 삭제됩니다.
자동 사용 모드 기능이 추가됩니다.

[파이어 라이온]
자동 사용 모드에서는 인페르노라이즈가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닐 때, 오비탈 플레임 적중 시 자동으로 인페르노 라이즈가 사용됩니다.

[플레임 폭스]
자동 사용 모드에서는 인페르노라이즈가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닐 때, 오비탈 플레임과 피닉스 드라이브가 적중 시 자동으로 인페르노라이즈가 사용됩니다.
여우의 장난이 중첩된 적에게 적중 시 발생하는 추가타의 데미지가 (1990 + 스킬레벨*36) % 에서 (405 + 스킬레벨*7)%로 감소됩니다.
여우의 장난이 중첩된 적에게 적중 시 여우의 장난 디버프 중첩 횟수만큼 추가타가 발생됩니다.

- 자동발동추가 + 리턴은 그대로두고 리스크만 감소시킴.



스피릿 오브 플레임 아이콘 스피릿 오브 플레임 VI
패시브 효과가 추가됩니다.

[패시브 효과]
오비탈 플레임 VI 의 데미지가 (10 + 스킬레벨*2) % 만큼 증가됩니다.
피닉스 드라이브 VI 의 데미지가 (15 + 스킬레벨*3) % 만큼 증가됩니다.
플레임 디스차지 불꽃 획득에 필요한 공격횟수가 공격횟수가 7 ( 10레벨마다 1회 추가감소) 회로 감소됩니다.

(스피릿 오브 플레임 VI는 인페르노라이즈 VI와 강화레벨을 공유합니다.)

- 디스차지 스택 완화 25*6회 -> 4*6회
- 스택 완화만 있으면 횡해서 다른 직업들보면 데미지가 추가같은거 많이있길래 넣어봄



400021004.icon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플레임 폭스]
보스 몬스터 적중 시 "작열" 효과가 발동됩니다. "작열"효과가 발동중인 보스 몬스터에게는 발동되지 않습니다.
[작열]
지속시간동안 935%의 데미지로 6회 공격하는 타격이 발생됩니다.(최대 8회) 몬스터 방어율 50% 추가 무시.

- 몹크기마다 타수 다르게 적용되는거 개선



400021042.icon  플레임 디스차지
액션 딜레이가 100% 감소됩니다.
플레임위자드의 스킬 사용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기능 추가됩니다.

- 소환수가 쓰는 스킬인데 내가 경직되는 '오류' 수정



400021092.icon 샐리맨더 미스칩
공격 시 불씨를 얻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샐리맨더 소멸 시 마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데미지가 (30레벨 기준) 360%에서 450%로 증가됩니다.

패시브 효과가 추가됩니다.
[패시브 효과] 마력 105 증가

샐리맨더 미스칩 강화
패시브 효과가 추가됩니다.
[패시브 효과] 샐리맨더 미스칩의 지속시간이 (0 + 스킬레벨)초 만큼 증가됩니다.

- 스택 삭제 및 6차에서 가동률 높이는 옵션 추가.
- 시퀀스 넣어야되서 미스칩 온오프화는 X( 패시브화 된 버프스킬 1개 롤백시 미스칩 온오프화 지지함)





공책패치 전후 최종데미지 증가량 30%정도 예상

- 오비탈 +17% (불기둥 따로 계산X, 부정확) (+3%)
- 블비탈 (6히트 -> 8히트로 계산) +33% (+3%)
- 미스칩 +50% +@ (패시브효과) (+3%)
- 디차 (3스택 -> 6스택으로 계산) +60% (+3%)
- 오익플 +304% (+6%
- 카타클리즘 변경시 점유율 ( 패치전기준 12%대 패치후기준 9%대)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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