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임위자드
- 블레이징 러쉬
· 전방으로 빠르게 이동하며 소화할 수 없는 불멸의 화마를 남기는 신규 스킬입니다.
- 마엘스트롬
· 마스터 레벨이 20에서 10으로 감소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00%에서 200%로 감소됩니다.
- 오비탈 플레임
· 폭스 모드의 일정 횟수 적중 시 여우의 장난 디버프가 발동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인페르노라이즈
· 폭스 모드의 직접 공격하는 스킬 적중 시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0.6초에서 0.2초로 감소됩니다.
· 폭스 모드의 공격 횟수가 6번에서 12번으로 증가됩니다.
· 폭스 모드의 화염 발생 횟수가 1회에서 3회로 증가됩니다.
· 폭스 모드의 여우의 장난이 중첩된 적에게 적중 시 추가 공격이 발생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 효과가 적용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플레임 배리어
·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됩니다.
- 피닉스 드라이브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60초로 감소됩니다.
-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850%에서 1020%로 증가됩니다.
· 공격 횟수가 6번에서 15번으로 증가됩니다.
· 한 명의 적에게 최대 공격 횟수 제한이 추가됩니다.
-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
· 불사조의 깃털 준비시간이 12초에서 8초로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100%에서 735%로 감소됩니다.
· 사용 중 치명적인 상태 이상을 방어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사용 중 적의 어떠한 공격에도 밀려나지 않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사용 중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포함한 피격 데미지가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키다운 시작 시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폭스 모드로 시전 시 불사조의 깃털이 1개만 있어도 소모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샐리맨더 미스칩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60초로 감소됩니다.
· 지속 시간이 60초에서 40초로 감소됩니다.
· 소멸 후 버프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됩니다.
- 오비탈 플레임 VI
· 폭스 모드의 일정 횟수 적중 시 여우의 장난 디버프가 발동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피닉스 드라이브 VI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60초로 감소됩니다.
- 인페르노라이즈 VI
· 폭스 모드의 직접 공격하는 스킬 적중 시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0.6초에서 0.2초로 감소됩니다.
· 폭스 모드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1045%에서 1250%로 증가됩니다.
· 폭스 모드의 공격 횟수가 10번에서 12번으로 증가됩니다.
· 폭스 모드의 공격 발동 횟수가 1회에서 3회로 증가됩니다.
· 폭스 모드의 여우의 장난이 중첩된 적에게 적중 시 추가 공격이 발생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 효과가 적용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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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차지 스택도 삭제 해야 됨
피드는 120로 변경 해야 됨(이건 의견갈릴수도)
인플서 8초 변경 의도는 3분 딜 구조를 2분으로 쳐라 이 뜻 같은데 왜 이렇게 하는지...